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미니멀디자인과 아치로 로맨틱한 신혼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영등포푸르지오
디자인서우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29길
시공비 : 5000~5500만원|
스타일 : 로맨틱,미니멀|
기간 : 30일
디자인서우



미니멀한 공간과 아치형 통로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낸 알콩달콩 신혼집


처음부터 공간이 채워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부부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미니멀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채우지 않아 더욱 매력적이고 아파트지만 아치형 통로로 특별함을 더한 30평대 신혼집 인테리어입니다. 아련한 모노톤의 색감으로 미니멀함을 잘 표현해 신혼부부에게 더할 나위 없는 만족을 안겨주었습니다.


곳곳에 감성이 묻어나고 신혼부부의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알콩달콩 신혼집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공사내역


바닥(거실,부엌-포쉐린타일/방-강마루), 도배(전체 실크벽지), 중문(금속맞춤제작), 섀시(LG 완성창 S3), 싱크대(리바트 키친 델리스), 욕실(거실-욕조공사/안방-샤워부스), 현관장(맞춤제작), 전기(전체조명 LED, 콘센트와 스위치 교체)




▲평면도




좁은 현관은 밝은 색감과 현관 중문으로 개방감 있게 연출했어요



다른 집보다 협소했던 현관은 밝은 컬러와 개방감 있는 마감재로 전혀 좁아보이지 않는데요. 바닥을 띄운 무광 화이트 톤 붙박이장과 그레이 톤의 포쉐린 타일로 군더더기없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개방감이 느껴지는 여닫이문으로 현관과 내부 공간을 구분해주었고 방으로 들어가는 아치형 문이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심플해서 더 매력 있는 차분한 모노톤의 거실




심플한 화이트 톤 벽과 그레이 포쉐린 타일 마감으로 미니멀한 공간을 연출한 거실입니다. 가구 또한 패브릭 소재의 소파와 모던한 원형 테이블을 매치하였고 주조명을 설치하는 대신 매립등으로 군더더기 없는 천장을 연출했습니다.




거실 옆으로는 화이트 테이블과 감각적인 조명으로 꾸민 다이닝 공간이 있습니다. 코너가 있어 애매했던 창 쪽은 센스 있는 다이닝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이 인상적인 라운드형 입구와 발랄한 민트색 마감으로 생기 있는 주방



입구부터 사랑스러운 민트색의 깔끔한 주방입니다. 일자형 주방과 아일랜드 키친으로 공간을 구분했고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겸비하였습니다.



주방 안쪽으로는 가전제품을 배치할 수 있도록 맞춤장을 제작하였습니다.




사랑스러운 몰딩 마감의 여닫이문을 설치해 신혼의 느낌을 살린 부부 침실



따뜻한 느낌의 우드 강마루와 로맨틱한 몰딩 마감의 여닫이문으로 발코니창을 교체한 부부 침실입니다. 가구 또한 내추럴한 우드 프레임의 침대를 두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순백의 공간에 골드 포인트 손잡이로 포인트를 준 파우더룸




심플한 화이트 톤으로 미니멀하게 마감한 파우더룸입니다. 한쪽 벽에는 수납을 할 수 있는 붙박이장이 있고 반대편에는 라운드 형태의 거울과 고급스러운 벽부등으로 파우더 공간을 꾸몄습니다.




그레이 벽지 마감과 아치형 문으로 완성한 알파룸



그레이 톤의 벽지 마감과 아치형 문으로 마감한 입구 쪽의 알파룸입니다.




넉넉한 무광 화이트 톤 붙박이장과 수납장으로 채운 드레스룸



무광 화이트 톤 마감의 붙박이장과 수납장을 두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한 드레스룸입니다. 큰 창이 가로로 길게 뻗어있어 개방감이 극대화되고 거실과 같이 매립등으로 심플하게 마감했습니다.




두 가지 타일로 모던하게 연출한 공용 욕실




격자형 화이트 타일과 무광 그레이 톤의 디자인 타일 마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한 공용 욕실입니다. 욕실 액세서리와 수전은 블랙으로 매치하여 시크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샤워부스 설치로 쾌적한 공간을 만든 부부 욕실



블랙 프레임으로 마감한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 부스를 제작하여 공간을 좀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부부 욕실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 대리석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샤워공간을 짙은 그레이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수납장을 거울 마감으로 된 것을 배치하여 공간에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