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다이닝 공간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은 다이닝룸의 다양한 연출을 보여드릴까 해요!

다이닝 공간은 가구와 조명을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다양하게 연출되는데요,

이런 다양한 공간 연출을 보고 여러분들도 스타일링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벽면에 붙박이 쇼파 설치하여 카페 분위기로 연출된 다이닝 공간



벽면에 쇼파형 의자를 배치하여 카페 분위기로 연출되었고, 의자 옆에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선반을 달아 디스플레이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붙박이 쇼파와 다크브라운 컬러의 테이블을 배치하여 모던하게 연출되었고, 벽면에 옐로우 컬러의 선반을 달아 공간에 상큼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우드를 사용한 아늑한 느낌이 드는 다이닝 공간



우드톤의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여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하였고, 벽면에 동일한 컬러의 선반을 설치한 후 위에 식물을 놓아 공간을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완성하였습니다.




벽면과 천장에 우드로 포인트를 주어 주방과 다이닝룸을 확실히 나눠지게 하였고, 가구 또한 컬러를 동일하게 하여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우드톤의 가구와 블루 컬러의 벽면이 만나 공간이 산뜻하게 연출되었고, 벽면에 액자와 선반을 달아 공간을 심플하게 꾸며주었습니다.





벽면을 벽돌로 마감해 빈티지함을 더해주었고, 우드톤의 가구를 놓아 공간이 내츄럴하게 연출되었습니다.

그리고 레일을 이용한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을 활용한 다이닝 공간



아일랜드 식탁과 다른 색감의 의자를 놓아 공간에 컬러를 더해주었고, 천장에 볼전구를 달아 공간에 화사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식탁 하단에 간접조명을 달아 공간을 아늑하게 연출되었고, 벽면에 선반을 설치하여 그 위에 디스플레이하여 홈바 분위기로 완성되었습니다.




조리공간의 벽면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의 육각형 타일을 사용하여 공간에 재미를 더해주었고, 다크브라운 컬러의 아일랜드 식탁과 블랙 컬러의 의자를 배치하여 공간이 고급스럽게 연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주방과 함께 연출된 다이닝 공간을 보여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보여드린 다이닝 공간처럼 다양한 분위기로 스타일링하여 연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