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강렬한 레드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포도마을삼보영남
라움디자인
경기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시공비 : 2500~3000만원|
스타일 : 컬러풀,심플|
기간 : 15일
라움디자인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중동에 위치한 20평대 아파트입니다.

이번 집은 전체적으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신혼부부만의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웨인스코팅을 사용하여 세련되게 연출된 거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거실은 한쪽 벽면을 어두운 컬러의 벽지로 시공하여 공간에 무게감을 더하였고 다른 쪽 벽면은 웨인스코팅과 벽부등으로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드 컬러의 tv장을 놓아 디스플레이 겸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발코니 도어를 폴딩도어로 설치하여 필요시 오픈하여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화사하게 연출한 주방



주방 역시 거실과 동일하게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블랙컬러의 손잡이를 계획하여 싱크대가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주방 벽면에 다채로운 컬러와 문양의 포인트 타일을 사용하여 심플한 공간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조리대 한쪽에 레드 컬러의 의자를 놓아 홈바 느낌의 아일랜드 테이블을 조성하였으며 천장에는 옐로우 컬러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에 색감을 더했습니다.




레드 컬러의 슬라이딩 도어가 매력적인 욕실



공용욕실 도어를 레드 컬러의 슬라이딩 도어로 시공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시선이 잘 닿는 도어의 눈높이 부분에 작은 창을 만들어 답답함을 최소화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욕실 벽면은 같은 모양의 다른 컬러 타일을 투톤으로 매치하여 공간에 재미를 주었고 바닥은 벽보다 큰 사이즈의 타일을 선택하여 실제 공간보다 넓어보일 수 있도록 연출되었습니다.
그리고 벽면에는 곡선으로 만들어진 거울과 수납장을 설치하여 라운드 형태의 세면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



신혼부부의 침실은 핑크 컬러로 시공하여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한쪽 벽면 전체를 화이트 컬러의 붙박이장으로 계획하여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는 샹들리에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에 세련된 느낌을 더했습니다.




도어도 마찬가지로 가구와 동일한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공간에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한 아늑한 욕실



침실 욕실은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아늑한 느낌을 줬고 벽면에는 거실 욕실과 동일한 곡선으로 만들어진 거울과 수납장을 설치하여 공간이 깔끔하고 정돈돼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벽면에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준 신혼부부만의 공간




신혼부부가 함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벽면과 가구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화이트와 레드 컬러가 섞인 선반 형태의 책장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배치하여 신혼부부만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화사한 공간, 어떠셨나요?
이번 집은 신혼부부만의 안식처로 클라이언트가 레드 컬러를 좋아하여 공간 곳곳에 레드 컬러를 사용하여 시공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나만의 색상을 더해 포인트 공간을 연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4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