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집 숨은 공간 찾기 대작전 E02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은 집안 속 숨은 공간 찾기 두 번째로 공간별 가구 속 숨은 공간을 찾아볼까 합니다.

현관의 신발장부터 침실의 침대까지 가구 속에 숨겨진 공간이 다양한데요.

이러한 공간을 어떻게 수납공간으로 활용했는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실까요?




1. 현관 속 숨은 공간 찾기




현관 신발장의 하단을 띄워 자주 신는 신발을 보관할 수 있도록해 현관이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수납형 벤치를 설치하여 물건을 보관 할 수 있도록 하였을 뿐 아니라 사용자가 신발을 신을 때 편리하게 앉아서 신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거실 속 숨은 공간 찾기




한쪽 벽면 전체를 책장이나 월플렉스로 계획하여 수납공간으로 활용하지 못하는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다이닝룸 속 숨은 공간 찾기



다이닝 공간은 맞춤형 가구를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식탁과 의자의 하단에 수납공간을 만들어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사용하였고, 조리대의 상부장처럼 윗부분에도 수납장을 제작하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였습니다.




4. 방 속 숨은 공간 찾기



방에서 빠질 수 없는 가구 중 하나인 침대를 활용하여 수납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침대의 하단 공간에 서랍을 계획하여 서랍장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공부방은 ㄱ자로 구조의 책상과 책장을 배치하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였고, 책상의 하단과 상단에 맞춤형 수납장을 설치하여 많은 양의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발코니를 확장하여 생긴 공간에 책장과 수납형 벤치를 설치하였습니다.




2층침대처럼 계단으로 높인 위쪽 공간은 침대로, 아래 공간은 책장과 수납장을 배치하여 공부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거기에 슬라이딩 도어를 더해 아이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공간별 가구 속 숨은 공간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 드린 가구 속 숨은 공간들을 활용하여 수납공간을 늘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