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공간활용이 좋은 18평 신혼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주공6단지
디자인끌림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34번길
시공비 : 2100~2300만원|
스타일 : 심플,내츄럴|
기간 : 15일
디자인끌림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18평 아파트로 신혼부부가 살게 될 공간입니다.

이번 집은 18평의 공간을 최대한 넓게 활용 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하였으며, 밝은 톤의 컬러와 매입등으로 공간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준 현관



이트 컬러의 심플한 공간에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현관에 생동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복도




주방과 이어지는 현관 앞 복도는 신발장과 침실의 문을 슬라이딩 도어로 계획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신발장 문의 상단에는 자석판, 하단에는 타공판을 설치하여 간단한 메모를 붙이거나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침실로 들어가는 문에는 거울을 붙여 좁은 복도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일자형 주방



일자형 구조의 주방은 화이트 컬러의 조리대로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으며, 그레이 컬러의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민 거실 겸 다이닝 공간




밝은 톤의 컬러와 매입등으로 공간을 넓어 보이게한 거실 겸 다이닝 공간은 옐로우 컬러의 소파와 우드 테이블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벽면에 선반을 설치하여 다양한 소품들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을 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높였습니다.




확장하여 수납공간으로 활용한 발코니





퍼플 컬러의 슬라이딩 도어로 포인트를 준 욕실



욕실 앞 공간에는 화장대를 배치하여 작은 파우더룸을 조성하였으며, 욕실의 슬라이딩 도어에는 책을 디피할 수 있도록 계획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욕실 내부는 그레이톤 타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거울이 달린 수납장을 설치하여 욕실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였습니다.




매입등과 밝은 컬러의 벽지로 넓어보이는 효과를 준 침실



지금까지 18평 신혼집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집이 좁은 경우 오늘 소개해 드린 인테리어처럼 슬라이딩도어와 밝은톤의 컬러들을 사용하여 공간을 꾸미시면 좁은 집이 더욱 넓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