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내츄럴 모던 스타일의 믹스매치 공간

무료견적 신청
송파삼성래미안
앤트인테리어
서울 송파구 오금로32길
시공비 : 5300~54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믹스&매치|
기간 : 25일
앤트인테리어


심플하고 깔끔함의 대명사 모던 스타일과 자연스럽고 아늑한 느낌의 내츄럴 무드가 만나다!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바로 모던과 내츄럴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40평형 아파트입니다. 어떻게 믹스 매치되었는지 지금부터 소개 시작합니다.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현관



좁은 현관에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다 보면 자칫 공간이 촌스럽고 좁아 보일 수 있는데요.

이번 집의 경우 어두운 오크 컬러의 현관과 중문 사이에 심플하고 깔끔한 모노톤 타일과 자연스럽고 따뜻한 컬러의 신발수납장.

이 3가지 요소를 적절히 배합하여 공간의 시야를 분산시켜 좁은 면적의 부담을 줄였고, 차분한 컬러 매치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내츄럴 오크 소재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로운 거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마감한 거실은 오크 컬러의 마루가 자연스럽게 공간을 유도하도록 하였고, 그레이 컬러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멋을 더했습니다.




효율성을 높인 'ㄷ'자형 주방



조리공간과 수납공간을 분리하여 편의를 더했고, 개수대와 가열공간을 나누어 배치하여, 실용적이고 깔끔한 주방을 구성하였습니다.




심플하고 아늑한 다이닝




은은한 멋이 돋보이는 포인트 조명과 고급스러운 오크 질감의 테이블의 조화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공간입니다.




모던한 타일로 깔끔하게 완성된 욕실



심플하고 깔끔하게 완성된 욕실입니다.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안방





안방의 가구와 문을 고급스러운 컬러로 통일하여 공간의 균일함과 깔끔함을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안방 한편에 마련된 파우더룸과 욕실 또한 같은 컬러 선정으로 자연스럽게 동선을 유도하여 중후하고 차분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다채로운 컬러로 싱그러움을 더한 방




모던한 바탕에 화사한 컬러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공간에 싱그러움을 더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러운 방




도트무늬 커튼이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연출되었습니다.




실용적인 배치로 구성된 드레스룸




서랍과 행거, 수납장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수납의 효율성을 높인 공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공간마다 실용적인 면과 디자인적인 면이 슬기롭게 녹아있었던 아파트 인테리어!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내츄럴 무드와 모던 스타일이 멋스럽게 융화된 공간으로 많은 분들에게 믹스 매치의 좋은 표본이 된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