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파트 부럽지 않은 빌라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최근 치솟는 아파트의 매매, 전셋값으로 인해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매를 할 수 있는 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신축 빌라도 좋지만 기존의 빌라를 리모델링을 하면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으로 변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리모델링을 통해 아파트 보다 더 멋진 공간으로 재탄생된 빌라 리모델링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리폼으로 더욱 멋스러워진 언발런스 형태의 중문



현관 중문은 기존에 있던 중문을 화이트 컬러로 도장 리폼하여 심플하게 디자인하였고, 내구성이 좋은 망입유리로 교체하여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독특한 구조의 천장을 살려 디자인한 거실 & 주방



빌라 탑층의 독특한 천장 구조의 장점을 살려 디자인해 좁은 거실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였습니다.

또한 바닥은 열 보존율이 높아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폴리싱 타일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거실과 같은 구조의 주방은 거실과 동일한 컬러와 매입등을 계획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모던한 느낌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공간에 무게감을 더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안쪽에 위치한 주방의 조리대는 밝은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의 복도




블랙& 화이트의 모던한 드레스룸




안방과 안방 욕실이 연결된 공간은 수납장을 설치하여 드레스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복도로 통하는 벽면에는 중문을 설치해 안방을 통하지 않고도 이동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안방




짙은 그레이톤으로 모던하면서도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한 안방은 벽면에 벽부등을 설치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따스한 햇볕이 들어오는 창가에는 티테이블을 배치하여 부부만의 휴식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호텔 욕실처럼 디자인한 안방 욕실



안방 욕실은 베이지톤 타일을 사용하여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호텔에서나 볼 듯한 수납장세면대를 배치하여 욕실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그린컬러 벽지로 포인트를 준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서재




리모델링을 통해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으로 새롭게 변신한 빌라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아파트 매매, 전셋값에 부담을 느끼고 있으셨던 분들은 이렇게 빌라를 매매하여 리모델링 하시면 비싼 아파트 부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