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가을맞이 룸투어! 침실 인테리어 베스트 9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어느덧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왔어요~♪

올 여름 너무도 더웠던 날씨 탓에 몸도 마음도 지쳐있었지만 이제는 그 뜨거웠던 열기가 식으면서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이하고 그에 맞는 인테리어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가을맞이 #룸투어!!

어떻게 방을 꾸밀까 하고 고민하셨던 분들을 위해 위해 멋진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침실 인테리어 사례를 모아봤어요. 엔틱가구가 더해져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의 침실 공간부터 깔끔 모던하지만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홈스타일링까지, 다양하게 꾸며진 침실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엔틱한 분위기 물씬 풍기는 신혼부부의 침실 공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신혼부부의 침실 공간입니다. 방안을 살펴보면 전부 엔틱한 가구로 스타일링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아늑하면서도 중후한 느낌이 드는 침실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아이와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유럽풍 침실 인테리어



프릴이 매력적인 침구와 럭셔리한 조명이 더해져 유럽풍 호텔 분위기를 연상시켜주는 침실 공간입니다. 아이 침대는 전체적인 공간과 어울리도록 원목으로 제작하여 어색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도록 배치해 주었습니다. 바닥에 작은 러그와 의자를 두어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었으며 높이가 다른 스탠드를 설치하여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블랙컬러의 벽과 커튼, 샹들리에로 시크한 매력이 더해진 침실인테리어



강렬한 블랙 컬러로 꾸며진 침실공간에 샹들리에를 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함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발코니에 작은 테이블과 의자를 설치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작은 홈카페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화이트 인테리어는 언제나 옳다



싱글 침대 두개를 놓아도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침실입니다. 순백의 가구와 침구는 화사하고 아늑해 보이는 공간으로 연출되었습니다.




모던한 그림과 조명으로 시선 강탈!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주는 침실 공간입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심플한 그림이 매력적인 액자와 독특한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허전한 벽에 가구를 배치하여 스타일링을 완성하였어요



분한 아이보리톤 타일과 화이트 벽이 더욱 깔끔한 공간을 연출해 주었습니다. 벽에 부착된 수납 가구는 책상과 화장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욕실 아닌 안방에 세면대가? 반전매력의 침실



모던한 스타일의 원목가구와 독특한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침실입니다. 욕실 세면대를 방에 배치하여 욕실 공간을 넓혀주는 동시에 편리성을 주었으며 욕실 도어는 브론즈 경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전신거울 효과를 주었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집주인의 모던 내추럴한 홈스타일링



원목 느낌의 바닥재인 강마루와 모던한 가구의 매치가 어우러지는 침실 공간입니다. 그린 컬러의 벽과 어우러져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집주인을 위해 넉넉한 수납가구를 배치하여 실용성을 더해주었습니다.




개성파 취향 가득! 모던과 빈티지가 적절하게 조합된 인테리어



한눈에 보아도 빈티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침실은 그레이 톤으로 구성된 공간에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침대 헤드 부분은 콘크리트 패턴의 뮤럴 벽지로 포인트를 주고 빈티지 스타일의 가구를 함께 배치하여 침실 분위기를 상승시켰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