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힐링 위한 어항이 있는 세가족의 41평아파트

무료견적 신청
삼성래미안
이와이디자인
서울 동작구 매봉로
시공비 : 3600~36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심플|
기간 : 19일
이와이디자인



화려하진 않지만 모던하고 어떤 가구하고도 배치가 잘 되는 깔끔한 주거공간이 새롭게 탄생했어요. 30대 후반의 세 가족이 생활하는 공간으로 가족 모두의 취향에 맞춰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에 지저분했던 싱크대와 벽지는 전부 걷어내고 전체적으로 아늑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나갔습니다. 거실은 가족의 요청에 따라 작은 어항을 만들고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주방은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일랜드 테이블을 설치했으며 방마다 넉넉한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붙박이장을 설치해 주었습니다. 아이방은 은은한 핑크빛 벽지와 포인트 조명으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세 가족이 함께 사는 모던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41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공사내역


설비공사 및 철거시공 (필름 공사), 도배, 목공공사, 현관(신발장, 타일, 중문), 거실(조명, 도배, 필름공사, 마루보수공사), 방(도배, 가구), 주방(싱크대, 타일, 조명), 욕실(타일, 샤워시설)




화이트 가구와 간접조명, 중문으로 포인트를 준 현관



집의 첫인상을 바꿔줄 현관은 깔끔한 화이트톤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하고 따듯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망입 유리로 된 3연동 중문은 다크 그레이 컬러로 차분함을 더했습니다.




현관과 가까운 곳에 어항을 설치하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차분한 모노톤의 벽지로 완성된 깔끔한 거실공간



아트월은 차분한 모노톤의 벽지로 마감하고 다운라이트로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기존에 발코니 확장이 되어 있던 부분이라 거실 바닥재를 발코니까지 연결하여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도록 연출했습니다.




간접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을 연출해요



천장 조명은 매립등을 설치하여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모서리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한 거실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상부장 대신 아일랜드 테이블로 실용성을 더한 주방 공간



화이트톤의 깔끔한 타일로 마감된 주방에 상부장을 없애고 아일랜드 테이블을 설치하여 조리대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아일랜드 테이블 위에 골드 컬러의 럭셔리한 포인트 조명을 설치하여 세련된 주방을 연출했습니다.



밋밋한 느낌을 덜기 위해 입체감 있는 화이트 타일로 마감하고 다운라이트를 설치하여 공간의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다용도실에도 넉넉한 수납공간과 조리대를 만들었어요



주방과 연결된 다용도실에 가스레인지를 설치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만들어 실용성까지 갖춘 공간으로 탄생했습니다.




차분한 모노톤의 벽지와 수납장으로 마감한 깔끔한 침실공간



차분한 모노톤의 벽지로 마감한 깔끔한 침실공간입니다.



문이 달린 붙박이장 대신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오픈형 수납장을 만들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톤의 벽지로 마감한 침실 공간에 불투명 섀시를 설치하여 발코니 공간과 자연스럽게 분리해 주었습니다.




아이방은 조명 하나도 세심하게 선택해요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은은한 핑크빛의 벽지로 마감하고 달 모양의 귀여운 조명을 설치하여 침실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좁은 공간이지만 반신욕을 즐길 수 있게 욕조를 마련했어요




육각 타일과 화이트 타일로 마감된 욕실에 젠다이를 설치하고 은경 슬라이드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분리된 샤워 공간에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작은 욕조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입체감 있는 타일 마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 욕실입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 공간을 분리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