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공간별 안성맞춤 타일로 꾸민 54평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신성미소지움
후스인
인천 부평구 수변로
시공비 : 8000~8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8일
후스인
|032-327-4501
| www.husin.co.kr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전 실내 마감재에 따라 공간 전체의 분위기가 달라진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벽이나 바닥의 경우 많은 면적을 차지하기 때문에 마감재 선택만 잘해도 효과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잔잔한 무늬가 돋보이면서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대리석 타일과 포인트 타일로 모던하면서 지중해풍으로 완성된 주거공간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대리석 타일을 거실과 주방 전체에 시공하여 깔끔한 공간을 연출하고 현관, 주방, 욕실 등 곳곳에 포인트 타일을 사용하여 지루하지 않으면서 유럽풍의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또한 천장 라인을 따라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이 돋보이면서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도 주었습니다.

대리석 타일과 포인트 타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네 가족을 위한 54평 주거공간을 소개합니다.




엔틱한 포인트 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현관



집의 첫인상은 현관이라고 하죠,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타일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수납장을 설치하고 하부를 띄워 간접조명으로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세련된 철제 양개도어를 설치하고 엔틱한 무늬가 매력적인 타일로 벽을 마감하여 개성만점 현관으로 탄생했습니다.





라인따라 설치된 조명으로 더욱 널어보이는 공간을 연출했어요



복도면에 따라 간접 등 박스를 설치하여 더욱 넓어보이고 화사한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관리도 쉽고 질리지않는 아이보리 대리석 타일로 고급스러운 거실을 완성했어요



아이보리톤의 화사한 거실 공간입니다. 아트월은 차분하면서도 은은한 무늬가 돋보이는 타일로 마감하고 바닥은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대리석 폴리싱 타일을 사용하여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거실과 분리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슬라이드 중문을 설치하고 대리석 타일을 주방까지 연결시켜 더욱 넓어보도록 연출했습니다.




화이트&블루가 지중해 느낌 가득한 주방으로 탄생했어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면서 세련되고 시원스러워 보이는 유럽풍 주방공간입니다. 공간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하기 위해 곳곳에 조명을 설치했으며 하부장만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수납장으로 완성했습니다. 단순한듯하지만 일률적인 무늬가 있는 타일로 마감하여 시선을 또 한번 사로잡았습니다.



주방과 연결된 베란다에는 주방과 동일한 컬러의 하부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세탁기를 두어 빨래를 널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파스텔톤 벽지로 화사하고 원목 가구로 세련된 침실공간 완성



차분하고 내추럴하게 완성된 부부를 위한 침실 공간입니다. 침실과 연결된 드레스룸은 원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시켰으며 침대를 놓는 침대를 놓는 공간에는 젠다이를 설치하여 작은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화이트 수납장으로 깔끔하게 마감된 드레스룸에는 전체적으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연한 보라색 벽지로 마감된 벽과 진한 컬러의 강마루의 조합이 어우러지는 침실공간입니다.



자녀를 위한 침실 공간으로 바닥은 강마루로 내추럴한 우드 느낌을 연출했으며 수납장의 문은 편안함을 주는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유리 부스로 샤워공간을 분리하여 건식 욕실을 만들었어요



깔끔한 화이트 타일로 마감한 안방 욕실은 바닥에 포인트 패턴 타일로 마감하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욕조와 샤워기가 있는 공간은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했습니다.



블랙&그레이 타일로 마감한 거실 욕실에는 샤워공간을 유리 파티션으로 분리하여 반 건식 욕실로 사용하도록 했으며 분리된 샤워공간의 벽에만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세면대가 놓인 공간에 젠다이를 설치하여 욕실용품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