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고급스러운 주방이 돋보이는 30평대 사례!

무료견적 신청
덕이태영
베리트디자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중로101번길
시공비 : 2700~28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6일
베리트디자인



간결한 시공으로 공간은 가볍게, 차분한 모노톤으로 분위기는 깊게, 포인트 요소로 시선은 즐겁게. 숙련된 시공자와 디자이너가 만나 31평 공간이 모던하게 완성되었습니다. 다채로운 마감재로 시선을 유도하기보다는 한두가지 포인트로 공간에 힘을 주었고, 다른 요소는 최소화여 공간이 가지고 있는 담백한 멋을 오롯이 집중할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단조롭지만 오래 보아도 멋스러운 집,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조명과 바닥이 만나 시너지를 이루는 현관




외부인에게 노출이 잦은 공간인 현관은 반사되는 재질의 마감재로 공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고, 고급스러운 인상을 남기도록 유도했습니다.




액자형 발코니가 인상적인 거실





액자형 공간 구성으로 거실의 한 면을 차지하는 발코니 창을 블랙 컬러로 마감하여 시선을 집중시켰고, 시각적으로 외부와의 경계를 넓혀 공간의 시야를 확대했습니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를 톤 온 톤으로 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거실을 완성하였습니다.




포인트 요소로 눈길을 사로잡은 주방






주방의 레이아웃을 ㄷ자형으로 설계하여 넓은 수납공간과 조리공간을 확보하였으며, 간이 다이닝 테이블을 마련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메시 그레이 유광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게 마무리했습니다.




묵직한 느낌의 마감재 선정으로 고급스럽게 완성된 욕실




돌이 가진 물성의 묵직한 느낌을 잘 구현해낸 타일로 마감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완성된 침실




기존에 있던 작은 수납공간을 철거하고, 여분의 파우더룸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전체적인 톤을 모던하게 마감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하였습니다.




담백한 색채로 모던하게 정리한 방




차분한 느낌의 컬러 배색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방입니다.



전체 공사에서 불필요한 자재와 기타 요소를 과감하게 생략하고, 깔끔하고 모던한 컬러 선정과 고급스러운 포인트 요소가 더해져 완성된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30평대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 사례가 될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