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 전세가로 이룬 김포 전원주택의 꿈

무료견적 신청
학운리 주택
이안하우징앤디자인
경기 김포시 양촌읍 고음달로
시공비 : 20000~25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
기간 : 150일
이안하우징앤디자인



서울의 전세가로 김포에 전원주택을?! 믿기시나요? 맞습니다. 실화입니다. 도시 생활권이라는 점과 전원생활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김포에 서울에서의 전세가로 전원주택을 지어 전원생활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주변에 주택단지와 인프라가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에 큰 불편함 없이 주택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집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했고 붉은 벽돌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해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지도록 하였습니다.


다른 주택보다 창이 많고 일조량이 좋아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주택입니다. 앞에는 조경이 잘 조성되어 자연과 함께하는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2층 발코니에서 자연을 즐기며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을 가진 50평대 단독주택을 소개합니다.




HOUSE PLAN


연면적 165㎡(50PY)

1층 99㎡(30PY)

2층 66㎡(20PY)

구조 철근콘크리트

마감재 치장벽돌쌓기, 제임스하디 스트리아 사이딩, 징크(외관), 독일INOUTEC(창호), 벨기에 Par-ky 원목형강화마루(마루)





▲입면도(Front)



▲입면도(Right)



▲입면도(Left)



▲1층 평면도



▲2층 평면도




언덕 위에 모던한 벽돌집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어 지대보다 높아 전망이 좋은 집입니다. 올라가는 길은 나무계단과 돌담, 벽돌담으로 이루어져 더욱 정겹고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외관은 매스감이 단순한듯하면서도 컬러와 마감재의 매치가 조화롭습니다.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외관입니다.



2층에는 발코니가 조성되어있어 전원주택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을 가진 매력적인 주택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복도



별다른 장식 없이 화이트 톤과 우드 강마루 마감으로 이루어져 부답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내부로 진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햇살을 가득 담은 모던한 분위기의 거실



깔끔한 화이트 톤 마감으로 심플하게 연출한 거실입니다. 블랙 가죽소파와 모던한 테이블로 꾸며 더욱 정갈한 느낌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창이 넓어 개방감이 극대화되고 시어지 커튼과 러그로 은은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의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우드 질감이 돋보이는 블랙 톤의 아트월로 모던한 느낌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심플한 거실장과 함께 거실의 분위기를 한 층 모던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우드 테이블로 자연스러운 느낌의 공간을 연출한 다이닝 공간



거실과의 사이에 가벽을 두어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한 다이닝 공간입니다. 전창이 있어 답답하지않고 식사를 하면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공간입니다.



커튼과 러그로 포근하면서도 내추럴하게 연출하여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방감을 극대화한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는 주방



창이 있어 개방감을 극대화하였고 우드 마감을 한 싱크대가 있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수납에도 문제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침실



차분한 컬러 마감과 우드 강마루 마감으로 아늑함 침실을 연출하였고 침대 프레임 또한 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포근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파우더룸



욕실과 드레스룸 사이에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여 멋스러운 파우더룸이 완성되었습니다. 고창으로 답답함을 최소화하였고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였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욕실



우드와 대리석 마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리 파티션을 두어 건식 공간과 습식 공간을 분리하여 좀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욕실입니다.




시스템 가구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드레스룸



협소한 공간에 시스템 가구로 자투리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미니멀리즘으로 승부한 침실



협탁과 침대만으로 공간을 완성한 미니멀리즘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자연이 아름다운 침실입니다.



붙박이장과 파우더룸을 마련하여 공간을 활용하였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모던한 욕실



넓직한 세면대와 수납 공간을 마련하여 협소한 공간이지만 답답함을 최소화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 욕실입니다.




차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서재



넓직한 공간과 디자인 책장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서재가 되었습니다. 특히 차분한 블루 톤의 벽지마감으로 더욱 안정감을 주는 공간입니다.




전망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장소! 발코니 카페




2층에는 시야에 방해될만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최소한의 것만으로 마감하여 전망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장소를 마련하였습니다. 협소하지만 자연을 담기에는 충분한 공간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