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신혼을 위한 드레스룸 인테리어 7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좁은 평수를 택하는 부부들이 늘면서 그에 대한 수납공간 마련도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있는데요, 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어도 짐이 너무 많아 현실의 벽을 느끼곤 합니다.


짐을 못 줄이겠다면 당연히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아름다움을 헤치지 않은 선에서 절충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그래서 준비한 신혼집 인테리어 테마는 드레스룸입니다. 가성비도 있으면서 디자인까지 훌륭하게 하고 싶은 마음! 누구보다 잘 아는 집데코에서 소개합니다.




붙박이장으로 완성한 깔끔한 수납공간




글로시한 화이트 톤 마감으로 공간을 훨씬 넓어 보이는 효과를 내었습니다. 한편에는 거울장으로 마감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해 공간에 대한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협소한 공간도 괜찮아 붙박이장으로 넉넉하게!




좁은 공간에 붙박이장을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장롱과 수납장을 각각 배치하여 용도에 따라 수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도어를 거울로 마감하여 공간에 확장감을 주어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공간 활용의 극대화! 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한 붙박이장




여닫이문을 열 공간조차 없다면 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한 붙박이장으로! 여는 공간을 줄여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여러 가지 악세서리나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장을 두어 공간을 알차게 사용하였습니다.




붙박이장과 시스템 가구를 함께 사용하여 좀 더 체계적인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컬러를 사용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수납장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의 드레스룸을 완성하였습니다.




테이블을 배치하여 멀티 공간으로 활용한 예



한쪽에는 붙박이장을, 다른 한쪽에는 테이블을 배치하여 멀티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공간으로 탄생했습니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여 파우더룸을 마련하여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비슷한 용도의 공간을 하나로 묶어 공간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가구로 보다 실용적인 공간 만들기!



시스템가구는 붙박이장보다는 저렴해 신혼부부에게도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우드 마감의 시스템 가구와 붙박이장을 함께 사용하여 좁은 공간이지만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공간이 너무 답답해 보인다면 거울 마감으로 공간에 확장감을 줄 수 있습니다.



밝은 톤을 사용하여 좁은 공간에 개방감을 주고 모노톤 마감으로 자칫 어지러워질 수 있는 공간에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층마다의 수납 형식을 달리하여 통일되면서도 정리된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메쉬망으로 보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



한편에 메쉬망을 두어 많은 수납이 가능합니다. 유동성이 있어 어디든 이동이 가능하는 게 장점입니다.




슈즈 성애자라면 주목해야할 드레스룸



벽 선반과 자투리 공간을 이용하여 수납을 최대한으로 한 드레스룸입니다. 특히 악세서리와 신발 수납의 좋은 예가 되는 사례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