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노부부와 90대 노모가 거주 할 모던 하우스 꾸미기!

무료견적 신청
개봉청구
홈하우징인테리어
서울 구로구 고척로40길
시공비 : 3600~40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30일
홈하우징인테리어



서울시 구로구 노부부와 90대 노모가 거주 예정인 30평 아파트.

거주인 분들이 연세가 있으신 편이라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섀시 교체 시공으로 단열 효과를 높이고 편안하고 깔끔한 모던 스타일로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수납에 중점을 둔 모던 스타일의 현관



현관문은 어두운 먹회색 컬러로 필름 리폼을 진행하였으며 신발장은 하부 띄움 후 간접조명을 시공하였습니다.



중문 시공으로 조성된 파티션 하부에는 수납장을 추가로 시공하여 수납공간을 최대한 늘렸습니다.

모던한 느낌의 조명과 바닥 타일, 현관문이 어우러져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파티션 상부는 답답함을 없애기 위하여 오픈형으로 디자인하였으며 중문은 그레이 색상의 3연동 중문으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열 효과를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확장성 있는 포켓 도어로 연출한 거실



거실은 편안한 느낌의 강화마루로 시공하고 벽면은 실크벽지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마감재정보: 동화자연마루(강화마루), 몰딩: 펄백색, 거북실크벽지



거실과 발코니 사이에는 기존 섀시를 철거하고 벽면 안쪽으로 도어를 숨길 수 있는 포켓도어를 시공하여 깔끔한 공간을 연출하고 공간에 확장성을 더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거실 발코니 창가에는 햇빛 차단을 위한 콤비 블라인드를 설치하였으며 블라인드는 브라운 계열로 따뜻하고 아늑한 거실의 분위기와 통일시켰습니다.




블랙과 화이트로 모던하게 연출한 주방



'ㄱ'자로 조성된 주방은 수납공간을 최대로 조성하고 하부는 그레이, 상부는 화이트로 공간에 톤 앤 매너를 갖추었습니다.

하부장은 한지 느낌이 나는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주방 벽면은 화이트 타일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블루 계열로 안정감 있게 연출한 안방



안방은 동일한 바닥재에 블루 계열의 실크벽지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마감재정보: 동화자연마루(강화마루), 몰딩: 펄백색, 거북실크벽지



섀시 교체 시공으로 단열 효과를 높였으며 천장은 밝은 화이트로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단열 효과를 위하여 폴딩도어를 설치한 작은방



안방과 동일한 스타일로 깔끔하게 연출한 작은방입니다.

-마감재정보: 동화자연마루(강화마루), 몰딩: 펄백색, 거북실크벽지



날씨 좋은 봄, 가을에는 폴딩도어를 오픈하여 확장감을 주고 추운 겨울에는 폴딩도어를 닫아서 단열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한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화이트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마감재정보: 동화자연마루(강화마루), 몰딩: 펄백색, 거북실크벽지



드레스룸 섀시는 교체 시공 하여 단열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샤워부스 형태로 조성한 공용욕실



젠다이를 설치하여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하고 슬라이딩 거울 수납장으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안쪽은 독립된 샤워부스 형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획하고 코너 선반을 설치하였습니다.




그레이 타일로 깔끔하게 연출한 안방 욕실



공용 욕실과 동일한 형태로 젠다이와 슬라이딩 유리 수납장을 설치하였으며 톤이 다른 그레이 타일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