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마감재로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은 40평대 인테리어 사례

무료견적 신청
삼천리
하모니인테리어
서울 구로구 경인로8길
시공비 : 6900~7000만원|
스타일 : 모던,빈티지|
기간 : 25일
하모니인테리어
|02-2068-0428
| blog.naver.com/saintjjh



심플한 공간에 마감재 하나로 분위기가 확 바뀌는 사례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공간은 그레이 톤의 심플한 공간에 톡특하고 감각적인 마감재를 포인트로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은 40평대 아파트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각각의 공간에 마감재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으로 꾸민 40평대 사례를 소개합니다.




모노톤의 다른질감으로 차분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현관



모노톤의 컬러감으로 입구부터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질감이 살아있는 육각 타일로 바닥을 마감하여 지루함을 해소하였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선과 면의 간결함과 재질의 고유함을 살린 거실



딱 떨어지는 구조가 깔끔하고 간결한 거실입니다. 모노톤의 공간과 잘 어우러지는 컬러의 가구를 매치하였고 할로겐으로 밋밋한 벽면을 채웠습니다.

홈스타일링-체리쉬가구(네스트인 에코 리클라이너)



그레이 톤의 스페니쉬 타일로 고급스럽게 마감을 하였고 거실장과 소파 테이블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또한 질감이 도드라지는 아트월을 매치하여 우아한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거실과의 다른 분위기의 콘셉트를 가진 다이닝룸으로 들어가는 전이 공간 같은 느낌의 벽입니다. 연그레이 마감으로 무제의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선과 면의 조화가 아름다운 화이트 톤 아트월



화이트 마감의 선과 면의 조화로 마치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의 아트월입니다. 할로겐을 매치하여 더욱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그레이 파벽돌로 카페같은 분위기를 낸 다이닝 공간



거실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꾸며진 다이닝 공간입니다. 그레이 파벽돌과 블랙 선반을 매치하여 나만의 홈카페 같은 공간을 연출하였고 자칫 상업공간같은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한 면만 포인트로 시공하였습니다.



아늑한 느낌의 디자인 조명을 매치하였고 우드 질감이 살아있는 테이블을 두어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매트 그레이 마감으로 트렌디한 공간이 된 주방



다이닝 공간과는 다른 느낌의 모던한 주방입니다. 요즘 핫한 마감재인 매트 그레이와 유광의 블랙 상판으로 시크함이 돋보이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주방 벽 또한 화이트 톤의 대리석 타일을 매치하여 자칫 어두워보일 수 있는 공간에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중간에는 아일랜드 테이블을 두어 편리함을 강조했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각자의 개성을 살려 포인트를 준 방



한 쪽 벽면을 차지한 붙박이장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침실입니다. 투 톤으로 마감하여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고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으로 마감하여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파우더룸과 욕실로 가는 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불필요한 공간을 없앴고 유리로 마감하여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시스템가구로 실용성을 강조한 드레스룸&파우더룸



공간에 맞춤으로 제작하여 협소하지만 넉넉한 수납공간과 파우더 공간을 확보하여 실용성을 강조한 공간입니다.




화사한 톤으로 마감한 침실



연핑크 마감의 공간에 아이보리 톤의 가구와 붙박이장을 매치하여 여자아이를 위한 공간이라는 느낌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침실입니다.




수납 공간에 신경을 쓴 침실



차분한 컬러 마감과 곳곳에 활용도 높은 수납 공간을 마련하여 실용성을 높은 공간이 되었습니다.




모노톤의 마감과 우드 가구로 멋스러운 공간을 연출한 욕실



모노톤의 타일로 마감하여 과하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의 더욱 퀄리티 있는 욕실이 되었습니다. 수납장과 거울 프레임은 우드로 마감하여 앤티크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황금빛으로 물든 고급스러운 욕실



골드 톤 타일로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게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연출한 욕실입니다. 바닥은 같은 마감재이지만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패턴을 다르게 하여 시공하였습니다.




활용도를 높인 실용적인 보조 주방



화이트와 매트 그레이 마감의 심플함을 강조한 보조 주방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