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꾸준하게 인기있는 중대형 아파트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특유의 불규칙적인 패턴과 자연스러운 컬러를 가지고 있는 목재는 사람에게 따뜻함과 안정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인테리어 단골 아이템으로 손꼽힙니다.

특히, 목재와 어우러짐이 좋은 화이트 컬러는 깔끔하고 내추럴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꿀조합 스타일입니다.

오늘은 화이트&목재의 꿀조합으로 연출한 정말 진짜 대박 리얼 헐 완전 예쁜, 40~50평 사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연출한 40평대 사례


어두운 톤의 강마루와 화사한 화이트가 서로 대비되어 시각적으로 깔끔해 보이는 40평대 사례입니다.



TV 벽면은 별도의 장식장 대신 박스형으로 깔끔하게 제작하고 조명은 매입등으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거실과 주방은 각각 분리시켜 깔끔한 공간 연출을 유도하였습니다.



다이닝은 고급스러운 원목가구를 배치하여 안정감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발코니 확장 후 여성스러운 화이트톤 갤러리장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자녀방입니다.



발코니 확장과 제작 가구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한 자녀방입니다.



마치 고급스러운 호텔을 연상시키는 욕실입니다.

세면대는 카운터형 세면대를 설치하여 수납과 디자인을 충족시켰습니다.



바닥은 톤이 다른 브라운 계열의 육각 타일로 포인트를 주고 별도의 샤워부스를 조성하여 깔끔한 욕실을 조성하였습니다.




원목마루와 루버로 포인트를 준 40평대 사례


공간 분위기에 맞는 가구 배치로 톤 앤 매너를 갖추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목 마루와 감각적인 루버 디자인이 돋보이는 40평대 사례입니다.



마치 디자인월을 연상시키는 루버 형태의 수납장이 시선을 사로잡는 현관은 그레이 사각 타일과 연한 그레이로 시공한 벽면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원목 마루로 바닥을 마감하고 벽면과 천장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한 거실입니다.

목재는 특성상 자외선을 흡수하고 빛을 산란시키기 때문에 햇빛의 유입량이 많은 거실에 시공하였을때 눈에 피로를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천장에는 간접조명과 할로겐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하였으며 바닥과 톤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게 연출되었습니다.



화이트로 연출한 루버 형태와 샹들리에가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다이닝입니다.

가구는 톤이 짙은 원목 가구를 배치하여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연출한 블랙&화이트 주방입니다.



침실 역시 원목마루로 마감하고 내추럴한 목재 가구를 배치하여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짙은 원목 마루에 대비되는 화이트 가구로 여성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더한 드레스룸입니다.



원목 마루와 가구, 우드 블라인드가 어우러져 중후하고 고급스럽게 완성된 서재입니다.



베이지 톤으로 깔끔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한 욕실은 별도의 샤워 부스를 조성하여 깔끔한 욕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목재로 연출한 포인트월과 장식장이 돋보이는 50평대 사례


강마루와 화이트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목재로 포인트를 준 거실 포인트월과 다이닝 장식장이 돋보이는 50평대 사례입니다.



한옥의 전통 창살을 연상시키는 중문 디자인과 목재 필름이 더해져 따뜻함이 감도는 현관입니다.



내추럴한 강마루와 화이트로 연출한 깔끔한 거실입니다.

TV 벽면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목재로 포인트월을 조성하였습니다.



천장은 노출 천장 후 화이트로 도장이 진행되었으며 확장된 발코니 부분은 바닥 레벨을 높여 카페테리아를 연출하였습니다.



다이닝은 편안한 식사공간을 위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로 연출하였습니다.

사람은 목재의 불규칙하고 자연스러운 패턴에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기 때문에 패턴이 살아있는 목재로 장식장을 제작하고 간접조명을 더하여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도록 연출하였습니다.



블루 계열의 목재 타일로 조화롭게 연출한 주방입니다.

수납공간은 최대로 조성하고 가구는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확장대신 폴딩도어로 효율성을 높인 자녀방입니다.

내추럴한 강마루와 화이트로 연출한 깔끔한 공간에 간접조명이 더해진 사선 천장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따뜻한 느낌의 목재 가구와 우드 블라인드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공용 욕실은 별도의 샤워부스를 조성하고 그레이 타일과 간접조명으로 모던하고 따뜻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원목마루와 친환경 페인트로 연출한 50평대 사례


톤이 다른 원목 마루와 화이트 컬러의 친환경 페인트로 도장 후 엔틱 스타일의 가구와 소품으로 분위기 있고 고급스럽게 연출된 50평대 사례입니다.



슬라이딩 형태의 블랙 철제 중문과 바닥의 원목마루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복도입니다.



화이트로 군더더기 없이 연출된 벽면과 천장, 여기에 흡음과 차음, 진동 흡수가 뛰어난 장점을 지닌 원목마루 시공으로 안정감있는 공간을 연출한 거실입니다.



엔틱 스타일의 가구, 소품과 브라운 계열의 소파로 공간의 분위기를 맞추었습니다.



다이닝 공간은 포인트 조명과 원목 가구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게 연츨 하였습니다.



주방은 블랙&화이트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조성하고 'ㄷ'자 형태로 수납공간과 작업공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벽면은 고급스러운 원목마루와 어우러지는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따뜻한 느낌의 패브릭 침대와 커튼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침실과 이어진 파우더룸은 화이트 필름으로 리폼하여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드레스룸 겸 서재로 활용되는 공간입니다.

목재와 조화로운 화이트 컬러로 시각적으로 확장감을 주었습니다.



그레이&블랙 타일과 목재 수납장으로 모던 내추럴하게 연출한 공용욕실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