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트 갤러리를 보는 듯한 80평대 북한산 빌라

무료견적 신청
북한산노블리스빌
(주)꾸밈
서울 강북구 삼양로139가길
시공비 : 7000~72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2일
(주)꾸밈



기존에 가지고 있던 진한 색의 가구와 그림, 소품들이 돋보일 수 있는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고자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깔끔함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연출했고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소유하고 있던 가구와 소품들을 배치하였을 때 갤러리 같은 느낌이 들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욕실까지 맞춤으로 제작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프로젝트입니다.


가구와 소품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한 80평대 빌라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깔끔한 화이트 톤 현관



양옆으로 현관장을 제작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한 현관입니다. 천장은 현관등과 할로겐으로 밝으면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이보리 톤 타일로 아트월을 완성한 복도



심플한 화이트 톤 공간에 한쪽 벽을 아이보리 톤의 고급스러운 유광 타일로 아트월을 제작하여 복도를 지나치는 동안 심심함을 덜어주고 다른 벽면에는 액자를 진열하여 입구부터 갤러리 같은 공간을 선사했습니다.




무게감 있는 가구 배치로 차분한 느낌을 준 거실



화이트 톤 마감으로 전체적인 공간이 개방감 있고 밝게 느껴지는 거실입니다. 천장에는 간접조명과 LED 거실등을 설치하였습니다.



어두우면서도 큰 사이즈가 인상적인 소파와 고풍스러운 가구를 두어 전체적인 공간에 균형을 줍니다. 바닥은 밝은 강마루로 마감하여 공간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도록 하였습니다.



거실창 너머로 보이는 전경이 아름다운 거실입니다. 심플한 거실장과 아트월이 한쪽 벽면을 꾸몄고 아기자기한 화분으로 공간에 생기를 주었습니다.




갤러리 같은 공간으로 연출한 다이닝 공간



화이트 톤 공간에 고풍스러운 가구와 액자를 배치하여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실용성을 우선으로 생각한 깔끔한 주방



작업을 주로 하는 주방 공간을 사용자가 최대한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뒤쪽으로는 발코니가 있어 답답함도 해소하였습니다.



ㄷ자 형태로 구성하였고 몰딩장식을 한 상부장과 하부장, 글로시한 연그레이 타일로 마감한 주방 벽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고풍스러운 가구로 아늑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




깔끔한 화이트 톤 인테리어에 베이지 톤의 침대와 고풍스러운 가구를 매치하여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침실이 되었습니다.



바깥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발코니와 우드 마감의 디자인 좌식 테이블을 매치하여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여유로움이 넘치는 화이트 톤의 방



붙박이장과 발코니에는 수납과 보관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고 심플한 디자인의 책장을 배치하여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우아한 멋이 있는 침실



그레이 포인트 벽지로 차분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하였고 골드 톤의 커튼을 매치하였습니다. 침대 또한 진한 컬러의 고풍스러운 디자인 가구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화이트 톤의 심플한 방






강마루와 화이트 톤 마감으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분위기의 공간입니다.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한 욕실



밝은 연그레이 타일 마감에 골드로 포인트를 준 수전으로 전체적인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화려한 패턴의 타일로 포인트를 준 욕실




여러 패턴이 들어간 타일로 바닥을 마감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준 욕실입니다.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역시 우아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쇼룸을 방불케 하는 욕실





욕실장 형태의 세면대, 금장이 들어간 세면 볼, 그 위의 금장 수전과 액자형 맞춤 거울로 마치 쇼룸을 보는 듯한 느낌의 화려한 욕실입니다. 또한 화이트 톤의 이동식 욕조를 배치하여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