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작지만 알차게 꾸민 실용 만점 18평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길동우성
드림인테리어디자인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87길
시공비 : 1500~17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4일
드림인테리어디자인



모던 스타일의 대표 컬러인 블랙&화이트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신혼부부들의 인테리어 선호도 1순위 스타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신혼집 입주를 앞두고 인테리어를 진행한 부부 클라이언트 역시 평소 로망이었던 모던 스타일을 실현하였는데요.

작은 평수의 취약점인 수납공간을 곳곳에 조성하여 실용성까지 높인 18평 워너비 모던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게 연출한 현관



현관문은 어두운 그레이로 리폼하고 신발장은 화이트 하이그로시 제품으로 시공하였습니다.

대비되는 컬러로 더욱 깔끔해 보이는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게 완성한 현관입니다.



이곳은 좁은 복도형을 감안하여 슬라이딩 대신 완전 개폐가 가능한 폴딩도어를 중문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수납공간을 최대로 조성한 일자형 주방



구조상 알맞은 'ㅡ자' 형으로 가구를 배치하고 상하부장을 조성하여 부족한 수납공간을 최대한 조성하였습니다.



주방 벽면은 유광 블랙 타일로 연출하고 이에 대비되는 화이트 가구로 주방이 더욱 고급스럽고 깔끔해 보이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일석이조 아이템, 월플렉스로 연출한 거실



거실은 슬라이딩 형태의 전면 월플렉스를 시공하여 별도의 사용이 없을경우 닫아서 공간이 깔끔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확장 대신 폴딩도어를 시공하여 날씨와 계절에 따라 개폐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월플렉스는 TV 시청시 중앙을 오픈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부와 하부는 수납공간을 조성하여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나머지 양쪽 공간은 옷장 형태로 조성하여 부족한 수납공간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소파가 위치할 벽면은 별도의 연출 없이 화이트로 넓고 화사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알찬 공간 구성으로 완성한 부부 침실



공간이 협소할 경우 여닫이 도어는 공간을 차지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슬라이딩 도어로 불필요한 공간의 사용을 줄이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한쪽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조성하여 수납공간을 늘렸습니다.



창가에는 깔끔하게 연출한 공간 분위기에 맞게 화이트 컬러의 콤비 블라인드를 설치하였습니다.




샤워부스형으로 조성한 공용욕실



공용 욕실은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 부스를 조성하고 거울 수납장과 선반으로 욕실 소품과 수납에 편리함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물때가 많은 바닥은 짙은 색을 편안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 타일은 벽면에 시공하였습니다.




다양한 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발코니



확장 대신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때에 따라 용도를 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발코니는 거실 바닥과 비슷한 톤의 우드 패턴 타일로 내추럴하게 연출하고 안쪽엔 수납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