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신혼부부와 태어날 아기를 위한 보금자리

무료견적 신청
후곡마을2단지동양대창
DK79디자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후곡로
시공비 : 2600~27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심플|
기간 : 20일
DK79디자인



편안한 조명과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시크 그레이 모던스타일의 집입니다.


곧 아기가 태어날 신혼부부의 보금자리여서 더욱 아늑한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을 했고 기존 가구배치와 동선을 고려하여 맞춤가구 제작과 한샘가구를 배치하여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화려함 보다는 편안하고 아기자기함을 추구한 20평대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3D VEIW




개방감 있는 파티션으로 실용성까지 더한 현관



모노톤과 은은한 조명으로 완성한 아늑한 느낌의 현관입니다. 흑경으로 공간에 확장감을 주는 현관장이 있고 파티션과 수납장을 한 번에 해결한 파티션으로 개방감 있으면서도 실용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블랙 프레임과 반투명 유리 마감으로 모던하면서도 개방감을 살린 공간입니다.




매입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



벽을 타고 내려오는 조명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실입니다. 바닥은 강마루로 시공하여 포근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주방까지 시야가 트여있어 좁은 평수지만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 밝지만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우드 테이블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다이닝 공간



심플한 우드 테이블과 팬던트등으로 매치한 다이닝 공간입니다. 앞으로 신혼부부의 추억이 쌓일 공간입니다.



벽 쪽에는 우드 선반을 배치하여 테이블과 함께 내추럴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퓨어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톤 주방



상부장과 하부장, 주방 타일 모두 화이트 톤으로 맞추어 전체적으로 퓨어하고 깔끔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주방입니다.

마감재정보 한샘(싱크대)



주방 발코니로 가는 문은 유리와 블랙 프레임으로 마감하여 개방감 있으면서도 공간에 무게감을 주는 포인트입니다.




차분한 컬러매치로 완성한 침실



그레이 톤의 붙박이장과 블루 톤 벽 마감이 차분하면서도 잘 매치되어 신혼부부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침실입니다.

마감재정보 한샘(붙박이장)



은은한 아이보리 톤 마감의 방입니다.




앞으로 태어날 예쁜 아이를 위한 방



상큼한 노란색 벽지와 도트무늬 벽지로 마감하여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헬리콥터 모양의 팬던트등이 귀여움을 자아내는 사랑스러운 방입니다.




은은함이 매력적인 욕실



질감이 있는 그레이 타일로 고급스럽게 마감한 욕실입니다. 거울장 밑 간접조명이 은은함을 극대화합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 공간을 마련하였고 젠다이와 거울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발코니



글로시한 화이트 톤으로 마감한 붙박이장과 강마루로 시공한 바닥이 편안함을 주는 발코니입니다. 천장에는 레일조명으로 교체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