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집돌이 집순이 예약! 취향저격 32평집

무료견적 신청
시범다은마을동탄삼성래미안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화성시 메타폴리스로
시공비 : 5400~5500만원|
스타일 : 로맨틱,믹스&매치,북유럽,컬러풀|
기간 : 21일
아르떼인테리어



'집이랑 사랑에 빠졌어요!' 상상해왔던 공간이 현실로 이루어진 집을 소개합니다.


동탄에 위치한 이 집은 공간에 특별한 포인트를 주기보단, 클라이언트의 취향을 좀 더 효율적으로 반영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집 자체를 아끼는 마음으로 고친 공간으로, 집 안 구석구석에 기분 좋은 컬러가 배어 있음은 물론 애정이 묻어나 보는 이로 하여금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집입니다.




시선이 머무는 곳곳에 묻어나는 애정 어린 손길, 다정한 분위기의 현관



고급스러운 질감의 타일과 포근한 빛이 감도는 간접조명이 어우러져 세련미를 자아내는 현관입니다.




독특한 색감과 패턴의 타일부터 유기적인 형태의 디자인 조명, 아기자기한 소품과 드라이플라워 스타일링까지 주인의 취향과 애정이 곳곳에 묻어나는 현관입니다.




빛이 은은하게 반사되는 조명과 따뜻한 채도의 뉴트럴 컬러로 마감하여, 아늑한 웰컴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가벽 주변으로 코너마다 식물 소품을 매치한 감각도 볼거리입니다.




생기를 더하는 파스텔컬러를 입히고, 우드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거실



▲시공 전 모습


큰 면적의 창문 외에 별다른 특징이 없는 거실입니다.




가벽을 세워 욕실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구조적인 단점을 개선했고, 사각 프레임으로 망입 유리를 끼워 공간은 분할하되 답답함은 덜었습니다.


깨끗한 화이트를 기본 바탕으로 두어, 간결한 가구·소품 스타일링을 입체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아트월은 벽지 대신 도장을 입혀, 선명한 색감을 살리고 디테일한 면도 깔끔하게 마감했습니다.




패턴화되어 있는 아트월이 공간에 중심이 되어, 깊은 무게감과 따뜻한 감성을 전합니다.




따로 보아도 예쁘고, 다 같이 보아도 예쁘다! 다이닝




조명부터 테이블 소품까지, 아이템 하나하나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다이닝 공간입니다.





거실에서 이어지는 강마루 마감을 다이닝 공간부터는 타일로 변경하여 영역을 깔끔하게 분리하였습니다.


또한, 부분적으로 가벽을 세워 시야를 차단함으로써 자질구레한 주방의 살림 기구들이 노출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요리가 즐거워지는 취향 저격 주방



보기만 해도 달콤한 기분이 드는 주방을 원했던 바람을 가장 잘 녹여낸 공간입니다.


프렌치 요소를 넣은 간결한 레이아웃의 주방 가구에 빈티지한 감성의 소품을 더해 흔치 않은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주방 가구는 로맨틱한 핑크 컬러를 입혀 공간에 힘을 주면서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도 더했습니다.




가랜드를 제외한 별다른 소품 없이 컬러풀한 식기를 오픈해서 수납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핑크와 골드의 로맨틱한 만남, 분홍빛으로 물든 욕실



골드 프레임의 원형 거울과 글리터리한 질감의 핑크 타일, 원목 마루 느낌의 바닥 타일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위생기구 옆에 별도의 스프레이건을 설치하여 편의를 더했고, 수전 및 욕실 액세서리를 골드 컬러로 선정하여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차분한 색감, 군더더기 없는 마감이 돋보이는 침실


▲시공 전 모습


침실과 연결된 파우더룸 주변으로 가벽이 세워져, 불필요하게 공간을 차지했던 시공 전 모습입니다.




가구와 장식을 최소화해 오롯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침실입니다.


딥한 블루 톤 벽지의 군더더기 없는 마감과 큰 디테일 없이 깔끔한 붙박이장, 내추럴한 느낌의 강마루가 한데 어우러져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가벽으로 미니멀하게 연출한 파우더룸




톤 다운된 블루, 화이트 같은 차분한 컬러와 키 낮은 가구로 정돈된 인상을 주는 파우더룸입니다.


가벽을 통해 분리되어 있던 파우더룸은 일부 파티션만 남겨두고 철거하여, 좁은 공간을 넓고 실속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양한 형태가 선사하는 즐거움! 쾌적한 욕실



다채로운 형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각적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욕실입니다.


욕실 파티션은 내부가 투영되는 사각 프레임형으로 제작하여, 넓은 시야 제공 및 쾌적한 욕실 사용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사랑스러운 공주님의 방



▲시공 전 모습


비교적 깔끔했던 시공 전 모습입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사랑스러운 형태의 제작 가구와 다채로운 색감의 소품들,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벽지가 한데 어우러져 동화 같은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벤치형 수납 장을 제작하여, 아이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돕고, 쾌적한 환경의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려 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