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내집이니까 특별해야죠! 개성만점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무난해서요.' '그냥 깔끔해서요.' '남들이 다 그렇게 해서요.'


SNS에 올라오는 과감한 컬러 조합과 마감재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스크랩하거나 꾸준히 좋아요를 누르지만, 본인의 취향과는 상관없이 위와 같은 이유로 심플한 인테리어를 진행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여기 평범함은 거부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낸 인테리어로 꾸민 사례들이 있습니다.


대형 건설사가 짓는 획일화된 공간에 익숙해지다 보니 밋밋한 환경에 어느샌가 갈증이 생기셨던 분들, 인테리어에 관심은 있으나 디자인 센스가 1도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과감한 시도는 하고 싶으나 참고 사례를 찾지 못하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나는 나만의 집을 꾸민다.' '인생은 마이웨이, 내 집도 마이웨이!' '내 집 마련의 최종 목적지는 내가 원하는 공간!' 이러한 모토를 가지고 감각적으로 꾸민 특별한 집들을 소개합니다.




프리다칼로의 다채로운 색감이 있는 공간




프리다 칼로의 생가인 파란 집이 연상되는 주거공간으로, 선명한 색채를 공간에 반영하여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그녀의 작품처럼 강렬함을 남기는 인테리어입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의 주방가구와 다채롭게 컬러 조합, 독특한 소품이 조화롭게 연출된 주방 공간입니다.





밋밋한 분위기의 발코니가 마음에 안 든다면, 컬러풀한 소품과 가구를 매치해보세요.


공사를 하지 않아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두근두근해지는 로맨틱한 주방




사랑스러운 컬러와 소품, 가구 스타일링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주방입니다.


따로 보아도 예쁜 아이템과 컬러지만, 한데 모여 더 큰 시너지를 내는 이유는 적절한 선에서 믹스 매치했다는 점입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주방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참고 사례가 될 것 같습니다.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공간



고가구를 수집하는 취미와 클래식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집주인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공간입니다.


유럽에서 건너온 고가구의 고풍스러운 기운이 그대로 스며든 듯 집안 내부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깊이 있으면서도 군데군데 풍성한 디테일을 찾아보는 재미로 가득합니다.




천장은 질감과 형태가 살아있는 몰딩을 수공 작업으로 패턴화 시켜 볼륨감 있게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하얀 벽과 대조되는 강렬한 색감의 포인트 요소들을 곳곳에 매치하여 주변 가구들의 존재감을 드러내도록 했고, 공간을 풍요롭게 완성했습니다.




쇼룸을 방불케 하는 다이닝 공간



취향이 담긴 가구와 소품으로 단장하고, 정성스레 꾸민 다이닝입니다.


각국에서 건너온 식기류와 소품들을 보관할 클래식 풍의 수납 장과 화려함을 부각시켜주는 골드 프레임의 액자 스타일링으로 공간을 채웠습니다.




중후하면서도 고전적인 분위기가 압도하는 공간



가구, 소품들을 고려해 분위기 있는 그린 컬러에 재질감이 있는 벽지를 선정하여 어느 가구와도 어우러질 수 있도록 배려했고, 세련된 분위기의 쇼룸 같은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여성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앤티크 풍의 공간





몰딩 장식이 있는 화이트 벽면에 앤티크한 스타일의 가구와 커튼, 샹들리에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조화를 이룬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공간입니다.




과감한 시도를 원한다면? 쇼룸 디자인 참고하기!



유니크한 플레이팅과 음식을 기대할 것 같은 인상을 남기는 공간인데요, 과감하지만 세련미를 잃지 않고, 다채로운 패턴으로 시선을 이끌어 재미를 선사한다는 점에서 인상적인 조합입니다.


매일 마주하는 '집'이라는 개인적인 공간에는 과할 수도 있지만 우드와 타일의 조합을 부분적으로 참고하기에는 좋은 예가 될 것 같습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빈티지한 멋스러움은 덤으로 독특한 정취를 자아내는 사적인 공간입니다.



집은 계속 머물고 싶은 공간이자,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한 번쯤 인생의 이벤트로 본인의 취향을 담은 과감한 인테리어를 시도해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