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내 취향대로 꾸민 7살 아파트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삼환나우빌2단지
디자인연
울산 중구 남외1길
시공비 : 2600~2700만원|
스타일 : 내츄럴,심플|
기간 : 21일
디자인연



2010년 준공된 아파트여서 상태는 양호한 편이었지만 곳곳에 손상된 부위가 많고 클라이언트가 원하던 스타일과는 다른 공간과 색감을 가지고 있던 곳이라 고민 끝에 시공이 진행된 사례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를 선호하였기에 그레이와, 화이트, 우드, 블루 컬러를 믹스하여 이를 충족시켰습니다.




포인트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현관



안정감이 느껴지는 블루 계열의 3연동 중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밝고 은은한 연출을 돕는 천장 간접조명, 화이트 컬러의 수납장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현관을 완성하였습니다.




아가일 패턴으로 개성 있게 연출한 복도



천장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한 후 복도를 따라 할로겐을 매입하였으며 넓은 벽면은 모던한 블랙&화이트 아가일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아가일 패턴: 정식으로는 아가일 플래드라고 한다. 격자 무늬의 일종. 대개 화려한 색채 배합에 따른 마름모색무늬. 『출처: 네이버 사전』




반대편 복도 벽면은 인더스트리얼 형태의 파이프 선반을 설치하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우드 패널로 내추럴하게 연출한 거실



그레이와 화이트, 연한 컬러의 강마루를 시공하여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천장 조명은 매입하여 공간이 깔끔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TV 벽면은 우드 패널로 포인트를 주고 심플한 일자형 선반을 설치하여 소품이나 셋탑박스를 놓을 수 있도록 편의를 더하였습니다.




모던한 펜던트 조명으로 분위기 있게 연출한 다이닝



가족들이 모여앉아 식사를 즐기는 다이닝은 내추럴한 가구를 배치하고 모던 스타일의 펜던트로 분위기 있게 완성하였습니다.

벽면에는 가족들이 소통할 수 있는 칠판을 설치하여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납 공간에 중점을 둔 깔끔한 주방



주방 발코니는 확장형으로 넓게 사용하고자 하였으며 확장 후 공간은 실용적으로 연출하기 위하여 가구 배치에 신경 썼습니다.




주방 가구는 그레이와 화이트 믹스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벽면에는 냉장고를 비롯한 가전제품과 수납장을 조성하여 시스템 가구 형태로 조성하였습니다.




딥블루 계열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침실



부부 침실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딥블루 컬러로 벽면을 연출하고 천장은 깔끔한 LED 조명으로 심플함을 주었습니다.



따뜻한 우드로 완성된 침대를 배치하고 비슷한 톤으로 구성된 커튼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슬라이딩 형태의 붙박이장으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