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숨은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34평 보금자리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은 전체적으로 차분한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디자인한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하려 합니다.


서울 영동포구에 위치한 34평의 아파트인 이번 집은 화이트와 연한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였고 공간마다 포인트적인 조명을 계획하여 공간의 멋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우드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현관은 신발장과 파티션 책장을 우드로 사용하여 공간의 따뜻함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책장의 앞뒤를 열려있게 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차분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거실




전체적으로 차분한 컬러를 사용하여 계획된 거실은 그레이 컬러의 타일로 조성된 아트월 하부에 간접조명을 설치해 공간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3면을 따라 천장에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각 벽면마다 충분한 조도를 확보해주고자 하였는데, 이때 레일을 보이지 않게 숨겨서 시공함으로서 공간의 깔끔함을 더하였습니다.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주방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된 주방은 'ㄱ'자형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추가로 확보하였으며, 심플한 형태의 펜던트 조명의 컬러 대비와 벽면의 컬러풀한 그림액자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수납공간을 최대화한 아이방




아이방은 넓지 않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맞춤형가구를 제작하였습니다.


침대 끝자락의 남는 공간과 하부의 사용하지 않는 공간에 수납장을 설치하여 한정된 공간에 최대한 많은 양의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은은한 컬러의 깔끔한 거실욕실



은은한 톤의 타일과 조명을 사용하여 따뜻한 분위기의 욕실을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안방욕실



안방의 좁은 욕실은 화이트 컬러와 거울을 사용하여 공간을 넓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화이트와 연한 그레이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전체적으로 통일된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은 넓어보이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요소를 보이지 않게 숨겨 깔끔하게 디자인함으로써 지나친 장식이나 마감재를 사용하지 않고도 심플함 속에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