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IT업계에 종사하는 부부의 개성만점 특별한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여행다니면서 보고 마음에 들었던 부분들을 기억해뒀다가 공간에 반영했어요!


부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반영한 특별한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 Client Needs & Concept

· 가족 구성원 : 2인 (신혼부부)

· Needs : 침실 야외 스파존이 특징인 유니크 스타일 아파트먼트

· 컨셉 : 북유럽 스타일

· 특징 : 전체 웨인스 코팅&페인트 벽지 시공, Home Logo 진행

· 포토그래퍼 : DAZE Studio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간은 신혼부부가 살아갈 30평대 아파트로, '헬로제인하우스'라 칭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젊은 클라이언트 부부를 위한 세련된 감각의 아파트인데요, 이 집의 가장 큰 특징은 주거공간의 브랜드화에 있다고 합니다.




이 집만의 특별한 HOME LOGO '헬로 제인하우스'



남편의 직업적 특성과 아내의 이름을 반영한 재밌는 'Home Logo'를 만들어 두 분만의 집이 갖는 의미를 한층 더 가치있게 만들어 주는 작업을 진행하였다고 하는데요.


IT업계에 계신 남편분이 프로그래밍시 사용하는 첫 명령어 ‘Hello World’와 아내분의 이름인 제인을 조합하여 '헬로제인하우스' 라는 이름으로 브랜딩 하게 되었습니다.




과감한 컬러 조합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하모니, 현관




과감한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소품 매치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의 중문이 조화를 이루는 현관 공간입니다.




다이닝과 거실의 경계를 없애다, 세련된 레이아웃의 거실




집안 전체에 전반적으로 적용된 웨인스 코팅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여성스러운 선이 돋보이는 가구를 배치하여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레이아웃과 심플한 포인트 조명이 돋보이는 거실입니다.




실용적인 'ㄷ'자형 레이아웃의 주방



'ㄷ'자형으로 레이아웃을 계획하여, 넉넉한 수납 공간과 조리 공간을 만들었고 정면에 상부장 대신 선반을 설치하여 시야를 넓혔습니다.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침실




신혼여행시 해외 부티크 호텔에서 경험하였던 침실 옆 스파존을 안방 발코니에 적용했습니다.


침실 안으로 들어온 스파존으로 각 공간에 대한 경계가 무너져 기존의 틀과 의미를 과감히 깨고 각 개인의 성향에 맞추어 용도변경을 하였습니다.



기존 욕실 공간 또한 리노베이션을 통하여 도어 부분을 노출 슬라이딩으로 시공하였으며, 욕실 내부는 외국의 워크인 샤워 스타일로 연출했습니다.



신혼여행때 느낀 그 추억들을 고스란히 집안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특별한 공간입니다.




부부의 감각이 돋보이는 멋스러운 공용 욕실



자로 잰 듯 깔끔한 라인의 정사각 타일과 세면대, 독특한 디자인의 거울, 빈티지한 포인트 조명이 한데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욕실입니다.




일도 쉼도 모두 OK! 부부의 서재




간단한 업무와 부부만의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서재 공간입니다. 곳곳에 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공간별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컬러와 집안 전체에 적용된 웨인스 코팅 몰딩의 조합이 멋스러운 집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