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스마트인테리어에 감성 한 스푼! 43평집

무료견적 신청
대림가락(방이대림)
앤트인테리어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
시공비 : 5900~6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
기간 : 45일
앤트인테리어


'목재가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좋아요.' '넉넉한 수납공간을 원해요.'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을 적절하게 반영하여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곳곳에 수납공간을 들여 자질구레한 살림은 깔끔하게 정리하고,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하게 철거해서 딱 떨어지는 레이아웃을 완성한 집을 소개합니다.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담백하고 정갈한 멋을 선호하는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담백한 컬러 톤으로 정갈한 인상을 주는 현관



화이트와 아이보리 컬러 마감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입니다.


신발장 하부 띄움 시공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차분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격자무늬 중문은 부분적으로 시야를 가려줄 뿐만 아니라, 내부를 투영해주어 공간의 부담을 줄어주기 때문에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컬러와 궁합이 좋은 우드 바닥재를 매치하여 내추럴한 무드를 입힌 공간입니다.




딱 떨어지는 마감! 넉넉한 수납! 월플렉스가 돋보이는 거실



글로시한 소재와 우드 마감의 월플렉스를 제작하여 거실 공간에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습니다.


따스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의 원목마루와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입니다.




몰딩을 눕혀 시공하고, 조명은 매입하여 시야를 확대하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편안해 보이는 소파와 포근한 느낌의 원형 러그를 스타일링하여 아늑함을 더했습니다.




웬만한 카페 안 부러워요! 아기자기하게 꾸민 다이닝



다채로운 디자인 요소가 한데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다이닝의 한 면에는 부분적으로 웨인스 코팅 마감으로 마감했습니다. 여기에 산뜻한 그린 컬러를 입혀 포인트를 주었고, 빈티지한 디자인의 조명을 달아 아늑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반대편에는 하부 수납장을 배치하여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우드 선반을 곳곳에 설치하여 실용성을 더했고, 그 위로는 여러 소품을 진열하여 아기자기하게 연출했습니다.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완성한 일자형 주방



심플한 멋이 매력적인 모노톤의 주방입니다.


상부장은 일부만 배치하여 답답함을 없앴고, 일자형 레이아웃에 스마트 가전을 알뜰살뜰하게 채워 실용적으로 완성했습니다.




고급스러운 패턴 타일의 향연! 거실 욕실



베이지 컬러의 여러 종류의 패턴 타일을 톤 온 톤으로 마감하여 세련되게 마감한 욕실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완성한 욕실



질감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타일로 통일하여 세련미를 더했고, 유리 파티션 너머 벽에는 매입형 수납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실용적이면서도 깔끔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