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탐나는 주방은 이렇게! 싱크대고르기 노하우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우리 집은 싱크대 하나도 그냥 안 골라요!'


원하는 느낌의 주방은 너무 많은데, 우리집에 어울릴지 확신이 안서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개성 넘치는 컬러풀한 싱크대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주방 가구를 참고해서 집에 어울리는 주방을 연출해보세요.




1. 기본 중의 기본!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화이트 싱크대


주방 싱크대 중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싱크대입니다. 좁은 주방에 활용하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싱크대가 너무 심플하다면 다양한 디자인의 손잡이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체를 화이트 컬러로 통일한 주방입니다. 화이트 컬러는 다른 컬러에 비해 공간의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ㄷ'자형 레이아웃에 맞게 넉넉한 수납공간을 채워도 답답하지 않습니다.




공간에 여유가 있다면 부분적으로 상부장을 설치하고, 나머지 부분은 미니멀한 선반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블랙 앤 화이트는 언제나 진리죠! 세련미 뿜뿜 블랙 싱크대


블랙 컬러의 싱크대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자칫 잘못 사용하면 공간이 답답해 보일 수 있으니 선택 시 참고하세요.




블랙 컬러의 주방 가구는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지만, 자칫하면 답답해 보일 수 있으므로 상·하부장을 채우기보다는, 부분적으로 오픈하여 시야를 넓히는 편이 좋습니다.


형태가 다른 화이트 컬러의 타일로 포인트를 주거나, 주방 액세서리를 블랙으로 통일하여 심플한 멋을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기가 자주 닿는 아일랜드 겸 식탁은 오염에 강하고, 관리가 용이한 스테인리스로 마감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화이트는 너무 밝고, 블랙은 너무 어둡다면?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싱크대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자아내는 그레이 컬러는 공간에 제약 없이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화이트 컬러와 찰떡궁합을 이루기 때문에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와 오븐, 식기세척기 등 스마트 가전을 빌트인으로 구성하여 깔끔함을 더한 주방입니다.


주방 공간이 여유로운 분들이라면 그레이 컬러의 빌트인 가구와 화이트 아일랜드 조합을 추천합니다.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톤이 밝은 그레이 컬러와 화이트 컬러 조합을 추천합니다.




4. 개성넘치는 주방을 원한다면 컬러풀한 싱크대를!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주방에서 벗어나 개성 넘치는 나만의 주방을 만들고 싶다면 컬러풀한 싱크대를 추천합니다.


단, 컬러풀한 디자인의 싱크대는 금방 질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주방 공간입니다.


유니크한 주방을 원한다면, 위의 사례처럼 과감한 컬러의 싱크대를 추천합니다.




주방 가구에 로맨틱한 핑크 컬러를 입혀 공간에 힘을 주면서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연출한 공간입니다.




5. 우리 집은 주방 자재도 슈퍼 그뤠잇만 쓴다! 프리미엄급 주방 가구




편의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시키는 모던한 주방 공간입니다.


일반적인 대리석 대신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상부를 마감했고, 시간이 갈수록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원목 소재로 가구를 완성했습니다.




작은 디테일까지 고급자재로 세심하게! 수납은 더할나위 없이 알차게!



깔끔하게 정돈하기 편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알찬 수납공간을 원하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구성입니다.




글로벌한 고급 자재 대표 브랜드 오스트리아의 'blum'을 설치하여, 만족도 높은 주방 가구를 완성했습니다.





상부장을 제외한 빌트인 가구와 하부장은 매입형 손잡이로 깔끔함을 더했고, 하단에는 간접 조명을 매입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톤 다운된 컬러지만 도장 마감으로 색감이 선명하여 세련된 분위기의 주방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디자인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지만 좀 더 특별한 주방을 원한다면! 일자형 프리미엄 주방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심플한 레이아웃의 일자형 주방입니다.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은 무광 그레이로 통일한 싱크 가구와 원목 고유의 결이 살아있는 마감재, 디테일이 살아있는 고급 수전이 한데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공간의 부담이 적은 일자형 주방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