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여심 저격하는 따듯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모음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모두를 집순이로 만드는 매직~ 내추럴 인테리어


모름지기 가장 많은 휴식을 취하고 생활하는 공간은 바로 집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전체적으로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게 되는데요. 따뜻한 질감의 우드와 포근한 분위기의 조명으로 여심 저격하는 내추럴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모노톤과 우드로 따뜻함을 표현해보자



그레이 톤 벨벳 소재의 소파와 러그를 매치하여 차분한 느낌의 거실입니다. 거기에 간접조명으로 더욱 아늑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그레이톤과 우드의 조합은 언제나 옳죠. 거기에 따뜻한 느낌의 조명까지 더하면 포근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보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은은한 조명과 아기자기한 화분을 매치하여 모던 가을 느낌의 공간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마음의 양식을 채울 거실 서재 인테리어



거실의 벽면 한쪽을 서재로 꾸며 공간 전체를 아늑한 나만의 도서관으로 만든 거실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바깥 풍경을 보며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나무의 곡선을 살린 좌식 테이블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양털이불을 매치하면 책이 술술 읽혀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침대 옆을 미니 서재로 활용한 침실입니다. 벽면에는 그린톤의 포인트 벽 마감과 우드 선반, 수납장으로 자기 전 책한권 읽고싶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달빛 가득한 가을날 밤새도록 대화를 나누고 싶은 공간



아이보리 톤 소파와 버건디 커튼으로 아늑한 거실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거실공간입니다. TV가 아닌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 의자 배치가 인상적이고 가죽과 철제의 매치가 가을의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아늑한 조명이 인상적인 다이닝 공간입니다. 멀바우로 수납장을 제작하여 공간에 포인트가 되도록 하였고 테이블은 공간을 쓰는 이로 하여금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를 매치하였습니다.



일과를 마치고 난 후에 옹기종기 모여 그 날 있었던 일들을 얘기하며 하루를 정리할 수 있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짙은 블루톤의 펜트리와 수납공간이 마치 동네에 작은 펍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입니다. 늘어뜨린 조명 또한 감각적으로 연출했습니다.



우드 블라인드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을 받으며 사색을 즐길 수 있는 발코니입니다. 따뜻한 차와 함께하면 더욱 좋겠죠?




감성을 자극하는 포인트 공간을 연출해보아요



해링본 마감의 바닥과 버건디 컬러가 인상적인 복도 공간입니다. 벽부등과 할로겐으로 멋스러움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심심할 수 있는 복도 공간에 격자 패턴의 화이트톤 아트월과 화분으로 작은 갤러리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