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거실인테리어 사례모음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최근 집안의 소통 공간이 중요해지면서 머무는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족과 가장 많이 소통하고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거실은 집안에서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만큼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거실 인테리어, 심플한 공간에서부터 개성 만점 마감재의 사용과 활용도를 200% 올린 공간까지!


아래의 사례를 참고하여 여러분의 거실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톤으로 마감하여 어떤 스타일링도 어울리는 거실




전체적인 공간은 한 톤으로 마감하여 어떤 가구나 스타일링도 어울릴 수 있는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 톤의 글로시한 소재로 좀 더 공간에 개방감과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우드 소재으로 내추럴한 분위기 내기!



우드 선반으로 미니멀한 느낌의 분위기를 준 거실! 거기에 핀조명을 매치하여 은은한 느낌의 공간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공간에 세로 시공의 우드 마감을 한 거실장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화이트 톤과 우드 헤링본 마감의 조화가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사례입니다. 낮은 단차와 선인장을 매치하여 감각적인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간접조명으로 멋스러워진 거실



볼륨감이 느껴지는 아트월로 거실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톤의 차분한 컬러를 사용했고 은은한 간접조명이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비슷한 톤으로 마감하여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거기에 매입등과 간접조명은 아늑한 분위기를 내는데 최적의 요소입니다.




거친 질감과 글로시한 질감이 만나 서로 대비되어 좀 더 무게감 있게 다가오는 아트월로 강렬한 포인트 요소가 될 수있습니다.

컬러와 질감은 선택의 폭이 넓어 나의 취향을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질감이 느껴지는 마감재로 포인트 더하기



거실 전체를 꾸미기 부담스럽다면 부분에만 아트월을 시공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컬러풀한 우드 마감과 벽부등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감각적인 느낌을 주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좀 더 시크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진그레이 타일과 나무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아트월로 연출해보아요!




평범한 건 싫어요! 나만의 독특한 아트월



사선 몰딩과 파스텔 톤의 컬러의 아트월로 콘셉트가 확실하게 보이는 독특한 감성의 거실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우아한 웨인스 코팅 거실



북유럽 풍의 감성을 내고 싶다면 바로 웨인스 코팅 마감이 빠질 수 없죠! 또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함께 연출할 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레이 톤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한 아트월입니다. 양쪽으로 대칭인 벽부등은 마치 호텔에 온 것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같은 웨인스 코팅 마감이라도 컬러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수납공간으로 변신한 거실



예쁨과 실용성을 한 번에 다 잡고싶다면 수납장이나 월플렉스를 제작하여 거실 공간을 활용할 수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위치의 수납공간이 있어 보는 재미까지 있는 거실의 월플렉스입니다.




여기에서 문을 찾아보세요!



처음 봤을 땐 음? 뭐지?라고 할 수 있는 알 수없는 구조의 거실입니다. 벽 전체가 월플렉스와 방문으로 이루어져 있어 일반적인 거실과 차별성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TV옆에는 수납장이 있고 그 옆으로는 방으로 들어가는 문으로 제작되어 마치 호그와트의 공간을 보는 것같은 재미를 주는 공간입니다.




겉보기엔 화이트와 블랙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아트월 사이에 방문이 숨어있어 공간에 재미를 주었습니다.




서재형 거실로 공간 활용하기



평소에는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와 우드 마감의 아트월이지만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서재로 변하는 거실인테리어입니다.



더 이상 TV만 보는 공간이 아닌 가족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있는 활용도가 높은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