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 전세가로 양평 전원주택 오너되자

무료견적 신청
청담채 2호집
(주)토리디엔씨
경기 양평군 양서면 청계길
시공비 : 15000~153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80일
(주)토리디엔씨



전원생활을 하고싶은데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준비한 전원주택을 구입할 때 꼭 집고 넘어가야 할 사항을 정리해보았습니다.




TIP) 전원주택 구입시 이것만은 따져보고 구입하기




1. 주택 구입비용

토지구입비 포함 2억원대로 지어진 2층 단독주택으로 도심에서의 전세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습니다.


2. 교통

강남까지 차로 45분, 지하철역(국수역, 경의중앙선), 양평IC 이 모든 것을 갖춘 전원주택입니다.


3. 주변생활환경

전원주택단지로 조성되어있고 다른 주택단지와도 인접해있어 인프라 구축이 잘 갖춰져있습니다.


4. 교육 및 편의시설

500m 이내에 대아초등학교가 있고 2km 이내에는 농협 하나로마트와 국수보건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형 복합 쇼핑몰 '하남 스타필드'는 차로 약 20분 안에 갈 수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입니다.



가족을 위한 전원주택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이 모든 것이 갖춰진 산좋고 물좋은 푸르른 양평의 청담채를 소개합니다.




HOUSE PLAN


대지위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청계리

준공일 2017년 10월

대지면적 165㎡(50PY)

건축면적 64.94㎡(19.67PY)

연면적 지상 1층 - 64.66㎡(19.59PY), 지상 2층 - 50.74㎡(15.37PY)

건축규모 지상 2층

구조 철근콘크리트




전원생활의 로망, 빨간 벽돌의 2층주택





건물의 구조가 서로 어긋나있는 형태로 되어있어 볼륨감과 다이내믹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외관입니다.



1층과 달리 2층은 벽면과 지붕이 이어지는 곳은 징크로 마감되어 외관에서 다채로움을 주고 야외 발코니가 있어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잔디와 돌길이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현관



벽보다 살짝 안으로 들어가 자연스럽게 지붕이 생기고 앞에는 돌길과 잔디가 깔려있어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은 현관 입구입니다. 양쪽의 벽면이 서로 다른 각도로 되어있어 자칫 좁아보일 수 있는 현관에 여유를 주는 듯 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깔끔하고 정갈한 화이트 톤의 현관이 나옵니다. 거울이 있는 수납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바닥은 그레이 톤의 민무늬 타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자연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새하얀 거실



별다른 장식 없이 깔끔한 화이트 톤의 거실입니다. 바깥으로 나있는 큰 창으로 바깥 풍경이 그대로 들어와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을 선사합니다.



조명 또한 간결한 디자인을 매치하여 공간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세련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바닥은 따뜻한 나무 질감의 마루로 마감하여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간결하지만 알찬 주방



새하얀 톤이 돋보이는 주방입니다. ㄱ자로 제작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하부장은 우드 마감을 하여 내추럴함을 강조했고 큼지막한 주방 벽타일 마감이 시원시원한 느낌을 더합니다.




차분한 그레이 톤 욕실, 그뤠잇!



빈티지한 느낌의 그레이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한 욕실입니다.




한쪽에는 유리 파티션을 세우고 샤워공간을 마련하였고 거울장을 배치하여 수납을 해결하였습니다.




낮은 창이 매력적인 계단실



다른 공간과 마찬가지로 새하얀 톤으로 마감하여 통일감을 준 계단실입니다. 계단은 우드 마감으로 내추럴함을 더했고 특히 계단참에 보이는 낮은 창이 일반 아파트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매력을 뽐냅니다.




알찬공간 활용, 계단 밑 창고



계단 옆에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수납을 할 수 있는 창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른 공간과 통일감있는 화이트 톤으로 마감하였습니다.




화이트 톤 마감과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완성한 2층 거실




2층 거실은 공간 전체를 화이트 톤으로 맞추어 통일감을 주었고 천장에는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깔끔함으로 무장한 2층 방




연그레이 벽지 마감과 우드 프레임으로 깔끔하게 완성한 방입니다.




풍경이 아름다운 빨간 벽돌 마감의 발코니




2층 거실에서 바로 연결되는 발코니입니다. 외부 마감이 그대로 보여 내부와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발코니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낮은 건물과 함께 푸른 녹음이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