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 집에 어울리는 욕실 디자인은?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욕실은 단순히 생리 요소를 해결하는 곳이 아닌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담당하는 공간으로 청결하게 나를 가꾸기도 하고 때로는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하나의 '방'으로 그 개념이 바뀌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욕실 전문 업체에서도 높은 실용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둔 욕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을 앞두고 있는 분이라면 이번 사례들을 참고하여 우리 집에 어울리는 욕실을 계획해 보세요!




로맨틱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바닥은 톤이 다른 육각 타일을 불규칙하게 연출하고 벽면은 깔끔한 몰딩형 화이트와 마블형 타일의 면을 다르게 하여 우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사례입니다.

제품 정보: 그레이스 켈리



마치 파우더룸을 연상시키는 로맨틱 클래식 스타일로 고전미가 느껴지는 팔각 거울과 가구 여기에 어우러지는 스틸형 벽 조명과 수전 등 디테일이 살아있는 공간입니다.

젠다이가 없을 경우 위 사례처럼 선반을 별도로 설치해주는 것이 편리합니다.

제품 정보: 그레이스 켈리




편안한 느낌이 좋아요~ 내추럴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우드 카운터형 세면대, 상부 수납장 등 수납공간 위주로 완성한 내추럴 스타일 사례입니다.

내추럴 스타일의 가구와 어우러질 수 있도록 벽면은 베이지, 바닥은 무게감 있는 어두운 그레이 계열로 마감하여 공간에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제품 정보: 프렌치 오크



내추럴한 우드 패턴 컬러와 라탄 바구니가 어우러져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고 실용성 있는 공간으로 완성한 사례입니다.

바닥은 패턴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벽면은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의 타일로 시공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베일리 가든



같은 스타일에 벽면 컬러만 다르게 연출한 사례입니다.

요즘은 타일 시공이 부담스럽다면 타일 위에 페인트 도장으로 분위기를 바꾸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당 사례처럼 컬러의 변신으로 공간을 새롭게 변화시켜 보세요.

제품 정보: 베일리 가든




시크함의 절정~ 모던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슬라이딩형 상부 수납장, 젠다이, 세면대 하부 선반 등으로 편리함과 실용성은 더하고 대비되는 타일 색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간으로 완성된 사례입니다.

제품 정보: 베이직 모던



명확하게 구분되는 블랙과 화이트로 가장 세련되고 시크한 모습을 담아낸 사례입니다.

젠다이를 대신할 오픈형 선반에는 다양한 소품을 진열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로 완성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블랙 스완




편안함과 세련미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직선과 곡선의 디테일이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베이지와 브라운 계열을 적절히 믹스하여 한층 부드럽고 세련되게 연출된 모던 내추럴 사례입니다.

제품 정보: 모던 타임스



간결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스칸디나비아풍에서 모티브를 얻어 세련된 블랙과 내추럴한 우드 패턴을 믹스하여 완성한 모던 내추럴 사례입니다.

바닥은 패턴 타일로 포인트를 주고 때에 따라 손쉽게 이동이 가능한 선반은 실용성을 더합니다.

제품 정보: 스칸디 라이프



공간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비정형의 거울은 인테리어 효과도 높여주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상하부장과 선반은 다양한 형태로 확장, 조립이 가능하며 상부장 아래쪽은 탈착이 가능하여 청소가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 정보: 스칸디 라이프



거실 마루를 연상시키는 우드 패턴의 논슬립 바닥 타일과 고급스러운 컬러로 무장한 가구가 어우러져 내추럴 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주는 연출 사례입니다.

이곳은 한쪽 벽면에 젠다이를 설치하여 소품이나 욕실 용품을 진열하고 수납이 용이한 욕조를 설치하여 편의성을 더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브라운 노트



브론즈경과 우드로 제작된 상부장 하단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조명이 있어서 밝은 조명 아래서 화장을 하거나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좀 더 즐거운 외출 준비와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브라운 노트



수납장 형태의 카운터형 세면대에도 욕실 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카운터형 세면대는 가족 구성원의 신장과 나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높이를 고려하여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정보: 브라운 노트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