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경제적이지만 멋과 개성을 놓칠 수 없다!

무료견적 신청
쌍용플레티넘시티
(주)꾸밈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7길
시공비 : 1500~18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5일
(주)꾸밈
|02-2625-7981
| www.ccumim.co.kr



예산이 적다고 멋과 개성까지 포기할 순 없겠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례는 고객분께서 경제적인 인테리어를 원하셔서 주방과 조명을 따로 진행을 하셨고 기본적인 인테리어만 진행된 사례입니다. 적은 예산으로 경제적이면서도 멋과 개성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바닥 마감은 마루대신 헤링본 패턴의 장판으로 마감하여 경제적인 면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장판은 오염과 층간소음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층간소음에 대한 문제가 늘어나면서 비싼 마루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장판으로 시공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기능은 향상되고 디자인까지 다양해져 선택의 폭이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꼭 많은 예산을 들인다고 멋진 인테리어가 나오는 게 아닌, 가성비 있는 경제적인 인테리어 사례를 참고하여 여러분의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주요 시공요소

1. 전체 실크도배

2. LG 2.2t 헤링본 장판

3. 투톤욕실

4. 인테리어 필름

5. 한샘 유로 9000 매트 그레이 주방, 조명(고객이 직접 진행)




블랙 컬러의 헤링본 장판이 인상적인 현관



현관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블랙 헤링본 바닥 타일이 반겨줍니다. 협소한 공간 한쪽 면에는 대형 거울을 배치하여 확장감을 부여했습니다.



거울 반대편에는 붙박이 수납장을 알차게 배치하였고 약간의 단차를 주어 공간을 구분하였습니다.




실크벽지와 헤링본 장판으로 깔끔하지만 고급스러움을 연출한 거실



발코니가 없는 대신 통창으로 개방감을 준 거실입니다. TV벽에는 약간의 볼륨감과 함께 고객분께서 직접 고른 센스있는 간접조명을 매치하여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하얀색 벽지와 잘 어우러지는 밝은 우드 컬러의 헤링본 장판이 공간에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공간과 공간을 이어주는 깔끔한 모노톤 복도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마감한 공간에 출입문은 연그레이 톤의 인테리어 필름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천장에는 따뜻한 컬러의 매입등을 매치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시크한 매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주방



한샘 주방 가구 중에서도 가성비 있는 유로 라인으로 직접 진행하진 주방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냉장고장까지 제작되어 공간을 알차게 활용하였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 타일로 주방벽을 마감하였고 특히 진그레이로 매지를 마감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매트한 소재로 마감하여 더욱 모던해보이는 주방가구입니다.




진그레이 붙박이장으로 단조로움을 해소한 방




거실과 마찬가지로 화이트와 헤링본 장판으로 통일감을 준 방입니다. 무광의 진그레이 붙박이장으로 지루함을 덜어주었습니다.




양쪽으로 창이 나있어 개방감이 극대화되는 방입니다. 그레이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고 그 옆으로는 파우더룸으로 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차분한 그레이 톤의 파우더룸



방에서 욕실로 가는 사이에 자리한 파우더룸은 협소하지만 온전한 하나의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군더더기없는 그레이 톤 마감의 화장대와 거울로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톤온톤으로 완성한 시크한 느낌의 욕실



욕실은 다른 공간과 다르게 좀 더 강렬한 톤 대비를 이용하여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젠다이 높이까지 맞춘 진그레이 타일 마감으로 공간감을 좀 더 풍부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분리하여 공간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샤워부스 안에는 코너 선반과 접이식 거울을 배치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세면대 위에는 화이트 톤 선반과 원형거울, 블랙 수납장으로 톤앤매너를 맞추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