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앤티크 스타일로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다

무료견적 신청
리센츠
수아이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시공비 : 4000~4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
기간 : 23일
수아이디



공간의 분위기는 시각적으로 크게 좌우되는 마감재와 컬러의 선택이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예를 들어 타일이나 금속같이 차가운 성질의 마감재가 있는 반면 우드나 패브릭같이 따뜻한 성질의 마감재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마감재와 컬러를 적절히 활용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효과적인 인테리어의 방법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례는 앤티크 가구를 선호하는 클라이언트의 취향에 맞추어 따뜻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완성된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깔끔한 공간 베이스에 앤티크 가구와 소품이 어우러진 30평대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패턴 타일로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더한 현관



여닫이 중문으로 공간을 구분 지어 프라이버시를 높이고 클래식한 세로형 디자인의 수납장으로 깔끔한 현관을 완성하였습니다.

여기에 그레이 톤의 패턴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에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더하였습니다.




장식을 배제한 깔끔한 복도



내부로 들어오면 마주하는 복도입니다.

벽면에 조성한 수납장은 그레이로 깔끔하게 마감하고 앤티크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별다른 장식 없이 깔끔하게 연출되었습니다.




내추럴 컬러로 따뜻함을 더한 거실



내추럴한 우드와 화사한 화이트, 그레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거실입니다.

가구와 커튼, 벽 데코 등 시각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패브릭 소재로 공간 스타일링이 이루어져 공간이 한층 더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천장은 우물 천장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심플하게 시공하였으며 중앙에는 앤티크 스타일의 포인트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앤티크 가구들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주방



주방은 'ㄱ'자로 공간을 확보하고 앞쪽에 파티션을 설치하여 다이닝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이곳은 특히나 클라이언트가 선호하는 앤티크 스타일의 가구가 배치되어 주방이 좀 더 클래식하고 고급스럽게 완성되었습니다.




고풍스러움이 물씬 나는 부부 침실



장식이 있거나 화려한 가구들을 배치할 경우 공간 베이스를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 역시 앤티크 가구가 배치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벽면은 최대한 깔끔하게 조성하였습니다.



앤티크 가구가 바닥 마감재와 어우러져 더욱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학생인 자녀를 위한 공부방 겸 침실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공부방 겸 잠을 청하는 침실로 사용되는 자녀방입니다.

최대한 편안하고 답답하지 않도록 가구 배치와 컬러에 신경 쓴 곳입니다.



침대는 하부 수납이 가능한 원목 침대를 배치하였으며 창가는 햇빛 차단을 위한 콤비 블라인드를 설치하였습니다.




수납공간과 인테리어 두 마리 토끼를 잡다



가족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용욕실은 내추럴 스타일의 카운터형 세면대와 상부 수납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젠다이를 설치하여 선반 대용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나 소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벽면 타일은 동일 제품 다른 색상으로 투톤시공 하였으며 욕실 악세서리는 골드 색상을 선택하여 고급스럽게 완성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