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청계산 전원과 강남 생활권을 동시에 누린다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전원생활과 도심생활을 동시에 누리고 싶어요!


최근 전원주택이 핫한 주거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도시에서의 답답함을 떠나 편안함을 찾아서 전원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시생활에 익숙해졌던 분들은 전원주택의 관리가 어렵거나 도시에 생활패턴이 맞춰져 전원생활에 적응을 못하고 다시 도시로 나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도시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리면서도 쾌적한 전원생활을 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하세요!




전원생활과 편리한 도시생활을 추구하는 듀얼라이프를 위한 주택 구매시 고려해야 할 사항


1. 위치, 접근성

2. 미래가치

3. 교육인프라

4. 생활 편의 인프라


물론 이밖에도 다양한 요건들이 있겠지만 앞서 언급한 것을 중심으로 의사결정을 하시면 원하는 주택 구매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래 설명해드릴 실제 단지형 고급빌리지 사례를 통해 듀얼라이프를 위한 주택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장하고도 가깝고 전원생활도 함께 하고싶다면?



위치와 도시 접근성이 가장 중요하겠죠! 서울에 직장을 둔 분들이라면 청계산 일대, 판교, 분당, 용인 혹은 남양주나 양평, 김포 일산, 하지만 앞서 말한 듀얼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핫한 지역은 청계산 일대입니다.

반경 5km이내에는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및 주요 간선도로에 진입이 용이하고 양재IC, 판교IC, 청계산입구역 등 강남이나 판교 등에 10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미래가치가 뛰어난 곳은 어딘가요?



위치나 접근성 못지않게 중요한 점은 미래가치에 대한 것인데요, 앞으로 개발이 예정되어있거나 투자가치가 충분한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쪽으로는 판교, 북쪽으로는 강남이 위치한 청계산을 품은 풍수 명당입니다. 또한 내곡동주택지구의 배후지로의 후광효과를 기대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입지입니다.




교육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었으면 좋겠어요



3km이내에 내곡중, 영동중, 언남초, 언주초, 서일초, 유치원이 위치해있고 10km이내에는 언남고, 은광여고, 국악고, 개포고 등 다양한 명문고가 위치해있습니다. 또한 인근지역에 학원이 많아 아이들의 학업에도 아주 좋은 입지조건입니다.




대형마트와 병원, 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있다면 OK



코스트코,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를 약 10분내로 갈 수 있고 삼성의료원, 분당자생병원, 차병원 등이 인접해있어 최고의 생활편의 인프라가 형성되어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삶의 질을 위한 청계산, 서울랜드, 양재천, 시민의숲, 추모공원 등이 인접해있어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있습니다.




럭셔리한 외관과 내진설계는 기본



청계산 근처에 위치한 '청계빌리지 에리두' 는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여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pixabay


철근 콘크리트의 내진벽과 같은 부재를 설치해 진도 7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진설계를 하였습니다.




IT시대에 맞춰 나의 생활공간도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지은 청계빌리지 에리두는 단지 내 CCTV와 무인택배, 경비 시스템등 보안시스템을 갖추었고 집 안에서는 스마트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더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E타입


▲F타입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조명 디테일이 살아있는 실내공간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전체적으로 개방감을 주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입니다.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꾸민 다이닝&주방 공간



진그레이와 화이트 톤으로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한 다이닝과 주방 공간입니다. 상부장 밑에는 긴 창을 내어 개방감을 극대화하였습니다.




큰 창이 있어 뷰가 환상적인 침실



창이 크게 나있어 답답하지않고 뷰가 아름다운 침실입니다.



아늑함이 느껴지는 침실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발코니까지 마련되어있습니다.




기품있는 스타일에 편안함까지 갖춘 욕실




화이트 육각타일과 그레이 타일, 두 가지 마감재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침실 욕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타일로 마감하여 깨끗한 이미지가 느껴지는 욕실입니다. 바닥과 젠다이는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위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실제 공간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