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블랙&화이트에 골드인테리어로 럭셔리하게

무료견적 신청
꿈나무
더홈인테리어
대전 서구 청사로
시공비 : 2900~30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20일
더홈인테리어




그동안 여심 저격 스타일의 카페 혹은 고급스러운 펍 등 상업 공간에서 인테리어 단골 아이템으로 사용하였던 골드가 주거 공간에서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주거공간을 선호하는 요즘 어우러짐이 좋은 화이트와 골드는 여기에 걸맞은 스타일의 컬러 조합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주거공간 역시 조화롭게 연출된 컬러 속 골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센스만점 골드 연출법으로 멋스럽게 완성된 30평대 사례를 만나보시죠.




수납공간에 중점을 둔 알찬 평면계획



부부와 대학생 자녀. 3인의 주거공간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충족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가벽을 활용한 아이디어와 공간마다 조성된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주거공간입니다.




편의성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현관



심플한 디자인의 오픈형 파티션으로 공간을 구분 짓고 패턴 타일로 바닥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기존보다 넉넉하게 조성된 수납장 중앙에는 선반을 두어 소품이나 차 키 등 외출 시 필요한 아이템을 놓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하고 화이트 수납장에 골드 손잡이로 세련된 현관을 완성하였습니다.




비슷한 톤으로 통일시켜 심플하게 연출한 거실



장판으로 시공한 바닥, 도배로 완성된 벽과 천장을 비슷한 톤으로 구성하여 무난하고 깔끔한 거실로 완성하였습니다.



냉장고가 위치할 이곳은 가벽을 설치하여 한쪽은 냉장고장, 반대쪽은 하부장과 벽면 행거를 설치하여 효율적인 공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하부장은 수납장과 동일하게 골드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적절한 컬러매치로 고급스럽게 완성한 주방



작업대 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을 정해진 면적 안에서 효율적인 공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ㄷ'자형으로 배치하였습니다.

화이트와 골드, 우드, 블루가 어우러진 멋스러운 공간입니다.



톤이 낮은 블루 사각 타일로 깔끔한 벽면을 연출하였습니다.

주방가구와 상판은 화이트로 통일시키고 포인트로 연출한 손잡이의 골드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완성된 주방입니다.



창가 상부는 답답함을 주지 않도록 수납장 대신 일자 선반을 설치하여 인테리어 소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냉장고가 배치될 공간은 냉장고 사이즈에 맞추어 가벽을 설치하여 깔끔하게 조성하고 상부에는 수납장을 제작하였습니다.




가벽으로 활용성을 높인 부부 침실



가벽으로 공간을 분리하여 공간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부부 침실입니다.



침실은 드레스룸과 수면 공간으로 분리하고 깔끔한 화이트 붙박이장을 한쪽 벽면에 설치 후 앞쪽으로는 수납장 사이즈에 맞게 가벽을 설치하였습니다.

가벽에는 콘센트 작업과 조명 설치가 이루어졌습니다.



붙박이장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은 가벽으로 조성된 하부장으로 충족시켰으며 하부장 사이즈에 맞게 가벽을 오픈시켜 답답함을 없애고 선반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랑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자녀방



대학생인 자녀가 사용할 공간으로 화이트 수납장에 골드 손잡이, 핑크 등으로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수납장은 수납 겸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침대가 배치될 옆쪽은 가벽을 세웠습니다.



기존 발코니가 확장되어 있던 자녀방에는 기둥이 있어서 공간 활용이 쉽지 않았던 곳입니다.

때문에 기둥 부분은 책장으로 연출하여 소품이나 책등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낮은 톤과 간접조명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공용욕실



샤워부스형으로 조성된 공용욕실입니다.

유리 파티션은 어두운 색상으로 선택하고 공간이 넓어 보이는 거울형 수납장 후면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세면대와 양변이 뒤쪽은 젠다이를 설치하여 편의성을 더하였습니다.



샤워부스 공간은 선반이 포함된 레인샤워기를 설치하여 별도의 선반을 두지 않았으며 호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욕실 거울을 설치하여 샤워시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화사한 톤에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안방 욕실



어두운 톤의 공용욕실과는 반대로 밝고 화사하게 연출한 안방 욕실입니다.

공용욕실보다는 좁은 면적이라 작은 사각 프레임의 화이트 타일을 사용하여 화사하고 넓어 보이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카운터형 세면대와 골드 프레임의 스트랩 미러, 골드 수전 등 고급스러워 보이는 아이템에 힘을 실어준 공간 연출입니다.




그레이&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한 발코니



확장을 진행하지 않은 거실 발코니 양쪽 벽면으로는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탄성코트와 바닥 타일 시공이 이루어졌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