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독립은 처음이라 셰어하우스로 선택했어요!

무료견적 신청
셰어하우스 자夢 연남점
마을과집 한국사회주택 협동조합
서울 마포구 연남로
시공비 : 29000~30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심플|
기간 : 120일
마을과집 한국사회주택 협동조합
|02-447-7410
| www.mzip.kr





노후된 시설은 물론 창문이 없어도 월40만원이라구요?!

인구주택총조사 결과에 의하면 우리나라 청년의 10명 중 4명이 바로 이 주거 빈곤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저 주거면적(14㎡)에도 못 미치는 쪽방에서 힘겹게 생활하고 있는 청년층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열악한 시설에 창문이 없는 방 한 칸이 월 40만원 넘게 받는다고 하니 슬픈 현실이지요, 그나마도 창문의 유무에 따라 금액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이쯤에서 드는 의문은 교통편이 잘 발달된 역세권에 쾌적한 시설, 합리적인 가격의 주거 시설은 없을까요?

마을과집 한국사회주택 협동조합에서는 이러한 의문으로부터 해결점을 찾기 위해, 서울시와 힘을 합쳐 이전에는 없었던 1인 가구를 위한 셰어하우스를 마련했습니다.




학교나 직장이 가까울수록 월세 가격이 매우 스튜핏해요!


@다방


'숨만 쉬었는데 돈이 나가서 슬퍼요.'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월세 비싸기로 유명한 서울에서 독립생활을 하면 저절로 공감하게 되는 문구입니다.




월 30만원대 슈퍼 그뤠잇한 금액으로 즐기는 연남동 라이프




2호선 홍대입구역, 경의·중앙선 가좌역, 공항철도 노선 등 훌륭한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는 연남동에 위치한 자몽 셰어하우스입니다.

내진설계는 기본, 넓은 창, 개인 욕실, 원목가구로 채워진 자몽 셰어하우스 연남점은 시세보다 80% 저렴한 임대료를 제공해 청년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습니다.




입구부터 환해서 안심돼요!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셰어하우스



외부· 내부· 공용공간 cctv는 물론, 개인 신발장,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 관리에 관한 법률 기준에 부합하는 스프링쿨러를 포함한 소방 시스템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따로 또 같이 함께하는 공용 공간



입주자분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공용공간입니다.

앙증맞은 테이블과 디자인 소파, 의자가 한데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창문이 커서 환기도 바로바로! 가전까지 모두 갖춘 실용적인 구성의 주방




자취를 처음 해보는 분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는 생활 가전제품도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생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각 방마다 비치되어 있는 개인 냉장고 외에도 공용으로 사용하는 냉장고가 있어서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도 창문을 크게 계획하여 후드로 잡지 못한 미세한 냄새까지 완벽하게 환기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언제든지 오픈되어 있는 주방 공간에서 마음껏 요리를 즐겨보세요.




빨래 어디서 말리냐구요? 건조기가 기본 옵션이라 걱정 없어요!



간이 싱크대를 별도로 마련하여 작은 빨래는 손세탁이 가능하게 했고, 붐비는 식사 시간에 따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울 코스는 드럼세탁기로! 부피가 큰 이불은 통돌이 세탁기로! 골라서 빨래하세요~



통돌이 세탁기, 드럼세탁기, 건조기 모두 구비되어 있어 울세탁 부터 이불빨래까지 걱정 없이 할 수 있습니다.




댕댕이도 반해반해 버렸어요! 친환경 원목가구




친환경 목재로 제작한 원목 가구와 카페 부럽지 않은 디자인 체어가 공간별로 완비되어 있습니다.




방마다 창문이 있어요~풍부한 채광은 물론, 연트럴파크가 보여요!



일조권이 최고라고 불리는 동남향에 위치한 자몽 연남점은 곳곳에 내어진 창을 통해 볕이 충분하게 들어오기 때문에, 조명을 켜지 않아도 공간이 화사합니다.




옆방에 사람이 있어요? 아무 소리도 안 나서 있는 줄도 몰랐어요!




소리를 흡수하는 건축 재료인 흡음재로 꼼꼼하게 시공하여 공동주거시설의 취약점인 소음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보이지 않은 곳까지 신경썼어요~ 소음과 화재에 강한 방화 석고보드를 겹겹이!



불연성 소재의 석고보드로 마감하여 화재 위험도를 낮추었습니다.




알콩달콩한 동거 라이프! 특별한 하우스메이트를 원한다면 2인실!





방마다 개인별로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목재로 제작한 원목 책상과 개인 사물함, 2층 침대가 제공됩니다.

시원하게 뚫린 창문을 통해 조명을 켜지 않아도 자연채광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개인 에어컨으로 시원하게, 겨울에는 보일러 난방으로 24시간 훈훈하게 지낼 수 있어 계절 상관없이 쾌적합니다.




개인 사물함은 필수죠! 원목으로 제작해서 튼튼한 보관함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1인실




개인 욕실, 1층 침대, 수납장, 책상 등 실용적인 구성으로 채워진 1인실입니다.



2인실과 동일하게 헤어 드라이기, 미니 냉장고 등 필요한 옵션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독립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쁜 아침 시간도 ok! 방마다 욕실이 있어서 걱정 없어요




1인실, 2인실 구분 없이 욕실이 마련되어 있어 바쁜 아침 시간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면기기, 기타 액세서리 외에도 1-2인이 쓰기에 부족함이 없는 거울 수납장과 콘센트를 설치해 편의를 더했습니다.




역세권 셰어하우스 자夢 연남점의 특별한 장점!


따세권이에요! 따릉이 정류장까지 10초!





버스 어플로 '3분 뒤 도착' 뜨면 내려가요~ 코앞에 마을 버스 정류장이 있어요!



궂은 날씨에 걷기도 싫고, 자전거 타기도 싫다면? 버스를 이용해보세요. 버스 정류장이 가까이 있어서 어플로 확인하고 밖에 나와도 충분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