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출퇴근 가능,착한가격 양평 전원주택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양평군 페이스북


'웰빙', '오가닉', '힐링', '킨포크', '휘게' 등 육체적인 건강과 아름다운 내면을 가꾸는 라이프스타일이 오랜 인기 키워드로 자리 잡으면서 주거 환경 개선을 원하는 전원주택 수요층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전원주택은 그야말로 나 홀로 전원 속에 남겨진 주택이거나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지 않고 생활 인프라는 부족한 경우가 많아 소수의 가진 사람들을 위한 부의 상징이기도 했습니다.


이와 달리 최근의 전원주택은 교통 인프라의 개선으로 도심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면서도 학교, 병의원, 마트 등의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졌을 뿐만 아니라, 가격까지 착한 실속형 전원주택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전원주택 이주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새롭게 떠오르는 전원주택 트렌드, '실속형 전원주택단지'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핫플레이스로 발돋움한 서울 근교의 전원주택 단지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실속형 전원주택 단지가 떠오르는 이유?


▲중저가 단지형 전원주택 양평 '청계리의 아침'


가장 큰 이유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도심생활과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최근에 지어지는 실속형 전원주택지 대부분은 서울 출퇴근이 충분히 가능하여 도시에서 누릴 수 있는 편리함 때문에 망설이는 이들에게 큰 인기입니다.


또한 나 홀로 전원주택과 달리 대지, 인허가 비용, 건축 업체 선정 등 비용과 시간에 대한 기회비용이 축소되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때문에 도심 내의 아파트 대신 서울 근교 전원주택 단지로 옮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좋은 풍부한 자연환경과 층간 소음 프리 그리고 교통여건 개선과 인프라 확충에 따른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어 인기입니다.




투자가치 높은 전원주택 단지로 각광받는 지역은?


@양평군 페이스북


도심과의 교통 연계 편의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 등 기반 시설이 확충되어 도심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는 생활이 가능한 대표적인 전원주택지로는 '양평, 광주, 용인' 등이 있습니다.


경기도 용인시와 광주시는 강남권과 근접해 있고 주변의 다양한 편의 시설과 학군이 밀집해 있어서 서울 근교 전원주택으로 핫한 지역입니다.


그중에서도 남한강과 북한강이 교차하는 양평은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자연을 보다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지는 장점이 있고, 2020년에 양평~화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강일 IC서 화도 IC를 거쳐 양평 IC 진입이 30분 이내로 단축될 것으로 기대되며, 고속철도 외에 2023년 서울 송파를 잇는 고속도로 완공을 앞두고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된다고 하니 서울 생활권의 젊은 인구가 많이 몰리는 추세라고 합니다.




다양한 정책지원과 청정지역이라는 이유로 인구가 몰리는 양평


@양평군 페이스북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양평군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고 있음은 물론, 인구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정책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먼저, 양평에 집을 짓고 살고자 하는 외부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건축 인허가를 여러 부서를 경유하지 않고 건축부서 한 곳에서 일괄처리하는 건축 인허가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농인에 한에서 농업 창업 자금 및 주택 구입자금 지원을 위해 농업 창업 3억, 주택구입 및 신축 자금 7,500만원 등의 대출한도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첫째아 200만원부터 여섯째아 2천만원까지의 파격적인 출산장려금으로 경제적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육아·교육·결혼·임신·출산 등 복지 관련 전반적인 분야의 제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훌륭한 교통 인프라',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하는 양평에 위치한 중저가 실속형 전원주택 단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단지형 전원주택 ‘청계리의 아침’은 총 1400평의 대지 면적에 총 11필지로 토지 분양 면적은 82~146평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층 규모로 지어지는 이번 프로젝트는 건물 외에도 넓은 마당과 2대까지 주차 공간이 주어지며, 2억 원대부터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시세보다 합리적인 금액을 자랑하는 실속형 전원주택 단지입니다.


또한, 경의중앙선 국수역에서 5분 거리로 교통 편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양평 톨게이트 와도 매우 근접하여 서울 강남까지 30분 내 진입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에는 초등학교, 경의·중앙선 국수역, 양평 IC, 남한강이 위치해 있고, 백화점, 대형마트도 차로 3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사계절이 기대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앞뒤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청계리의 아침의 건축 현장입니다.


주변이 완만한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도 매우 친환경적인 환경이며, 자연을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어 정서적인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가족 구성원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


▲ A타입


독립공간보다는 공용공간이 좋아요! 1층부터 2층으로 이어진 오픈형 정원이 매력적인 2-3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으로 구성된 A타입 입니다.





▲ B타입


실내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요! 방이 3개로 구성된 3-4인 가구에게 추천하는 B타입 입니다.




내진설계는 기본, 자연친화적인 마감재도 OK!





내진 설계 바탕의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외부 마감은 파벽돌, 스타코, 라인스톤 등이며, 내부에는 친환경적인 자재로 유명한 편백 나무로 시공하여 마감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