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돈이 들어와요! 럭셔리 골드인테리어 47평집

무료견적 신청
중흥마을극동두산
후스인
경기 부천시 중동로280번길
시공비 : 7000~7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후스인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의 상징인 골드는 자칫 잘못 사용하면 굉장히 촌스러워질 수 있죠. 특히 공간의 포인트로 사용할 때는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간 또한 센스있는 골드 포인트로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품은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 베이스에 골드를 사용하여 우아한 분위기가 극대화되고 과하지 않아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 더욱 고급스러운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거울아 거울아' 외치고싶은 골드 포인트 현관





화이트 톤 대리석이 베이스로 깔린 공간에 큰 거울이 공간의 개방감이 극대화되고 골드 프레임으로 화려함까지 더한 현관입니다.




공간에 따뜻한 느낌을 더한 원목 수납장



정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목 수납장으로 화이트 톤 공간을 채웠습니다.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거실




은은한 매입등이 하얀 벽면에 자연스럽게 녹아내려 차분하고 조화로운 느낌의 거실입니다.



외부로부터의 바람을 막아줄 화이트 톤 폴딩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온 가족의 따뜻함을 나눌 다이닝 공간



거실에서 바라본 다이닝 공간입니다. 골드 프레임 파티션과 따뜻한 색 조명이 어우러져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한쪽 벽면은 연그레이 마감의 팬트리를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반대편에는 질감이 있는 아트월과 간접조명으로 편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우드 테이블과 원뿔 모양의 골드 팬던트등으로 다이닝 공간의 화룡점정을 완성했습니다.




깔끔, 정갈한 모노톤 주방



주방에서의 작업 효율을 위한 LED등을 설치했고 깔끔한 모노톤으로 완성한 주방입니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주방을 채웠습니다.



한편에는 보조주방이 있어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드레스룸



양옆으로 제작한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 한 드레스룸입니다.




파티션으로 공간을 활용한 방



방 중간에 파티션을 두어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한쪽 벽면은 핑크 베이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냈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창호로 모던함을 강조한 침실



톤온톤의 그레이 마감으로 모던함을 강조한 침실입니다. 특히 창과 욕실 문의 프레임을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엣지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내추럴한 우드 단차로 완성한 방



이 방 또한 중간에 파티션을 두어 공간을 구분했고 우드 마감의 단차를 제작해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또한 매입등과 간접조명으로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골드 프레임 거울로 고급스러운 파우더룸



화이트와 골드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파우더룸입니다. 거기에 벽면의 대리석 무늬와 천장의 조명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블랙 유리 파티션 샤워부스가 있는 욕실



그레이 타일 마감과 블랙 젠다이로 심플함을 강조한 욕실입니다. 옆에는 블랙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부스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집의 주인공은 나야, 나! 고급스러움의 끝판왕 욕실



거울과 수전에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여주는 욕실입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티타임을 즐기고 싶은 발코니



레일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푸르른 녹음이 질 때, 혹은 하얀 눈이 펑펑 쏟아지는 어느 겨울날 어느 때나 창밖을 내다보여 티타임을 가지고 싶은 발코니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