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좁은 집도 넓게 쓰는 수납 아이디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집이 너무 좁아 보여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어요..' 비용 부담이 적은 20평 이하 소형 아파트를 신혼집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이와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수납기능이 있는 가구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20평 공간을 30평처럼 만드는 마술~ 효율적인 수납을 위한 알짜배기 인테리어 팁을 소개합니다.




부족한 거실 수납을 위한 수납형 거실 테이블



작은 평수에 수납 공간까지 부족하시다고요? 그렇다면 이 테이블을 주목하세요.



잡지부터 다양한 아이템들을 수납할 수 있는 내추럴 스타일의 수납형 테이블로 수납공간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여기에 깔끔한 거실 연출은 덤!




도라에몽 만능 주머니 저리 가라~ 수납형 침대



수면을 위한 가구였던 침대가 만능으로 변화하고 있다는거 아시나요?

다양한 비밀도구가 숨겨져 있는 도라에몽 주머니처럼 다양한 기능과 높은 편의성을 갖춘 침대로 침실의 수납공간을 해결해보세요.



선반형으로 되어있는 침대 헤드 덕에 책이나 안경, 핸드폰, 인테리어 소품 등을 진열할 수 있답니다.



또한 USB 단자가 있어서 취침 중 핸드폰 충전을 하거나 무드등, 스피커를 연결하여 침대에서 다양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매트리스 하부에는 서랍형 수납공간이 있어서 계절 옷이나 부피가 큰 침구를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답니다.



생활의 편리성부터 수납까지 만능형 가구로 좀 더 풍요로운 침실 생활을 할 수 있겠죠?




알차게 활용하는 수납장 사용법



집에 수납장 하나쯤은 다들 있으실 텐데요~ 제한된 공간에서 좀 더 효율적인 수납을 원하신 다면 서랍장, 선반장, 전신거울이 포함된 이 수납장을 눈여겨보세요.


전신거울이 있는 수납장 도어는 공간을 넓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외출 전 모습을 체크할 수 있는 좋은 요소입니다.



선반에는 겨울철 니트나 셔츠, 바지 등를 접어 보관하기 좋으며 모자나 가방 등 형태를 보존 해야 하는 잡화 수납에 적합한 공간입니다.




정리가 안되는 주방 수납은 이렇게 실행하자



주방은 다른 공간에 비하여 정리가 어려운 부분으로 꼽히는 공간입니다.



전기밥솥이나 전자레인지 등 소형 가전을 진열할 공간이 부족하다면 사진과 같은 수납장으로 이를 해결해보세요 .



위쪽엔 소형 가전을 수납하고 하부 수납장엔 안 쓰는 식기나 주방 아이템을 수납하면 공간은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손쉬운 수납이 가능하답니다.



싱크대 하부장은 싱크인 선반 하나로 깔끔한 수납과 조리시 편리함까지 더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크기가 다른 식기나 팬을 정리하기 좋은 정리렉으로 보다 깔끔한 주방을 완성해보세요.




야무지게 사용하는 틈새 공간 200% 활용법



냉장고 옆, 세탁기 틈새, 욕실의 빈 공간 등 가장 어려우면서도 고민스러운 틈새 수납!



어정쩡하게 남는 틈새 공간을 이동형 무빙 카트 혹은 폭이 좁은 수납장을 활용하여 200% 찬 공간을 완성해보세요.




공간박스와 바스켓으로 깔끔한 공간 연출을 완성하자



책장은 부담스럽고 수납공간은 부족하다면 사용자에 따라 다른 형태와 컬러로 조립이 가능한 공간박스와 바스켓을 이용해보세요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라탄 바스켓은 인테리어 효과도 주고 잡다한 물품을 보관하기 적합하답니다.



오픈형 책장이 있다면 사진과 같은 공간박스로 깔끔한 공간을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다양한 컬러와 재질이 있으며 남녀노소 어떤 공간이든 사용하기 좋은 수납 아이템입니다.



좁은 집도 넓게 쓰는 수납형 가구와 아이템으로 알차고 깔끔한 주거공간을 완성해보세요~



자료제공: 한샘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