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7년을 빛낸 신혼집아이디어 베스트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인기 포털 사이트에서 진행한 '2017년을 뒤흔든 인터넷 유행어는?’이란 질문의 설문조사에서 '내마음속의 저장'이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내 마음속에 저장’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자이자 워너원 멤버인 박지훈이 사용한 유행어인데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뽑은 올 상반기 최고 유행어로 선정될 만큼 인터넷 외에도 정치·경제·문화 등 여러 분야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집데코 홈페이지와 SNS에 소개된 신혼집인테리어에 참고하기 좋은 공간들을 모아 인기 유행어들과 함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마음속의 저장'하고 싶은 매력적인 공간들과 신박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행어들을 통해 콘텐츠를 읽는 잠시나마 유쾌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거 실화냐?' 프리다칼로의 다채로운 색감이 있는 집



프리다 칼로의 생가인 파란 집이 연상되는 주거공간으로, 선명한 색채를 공간에 반영하여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그녀의 작품처럼 강렬함을 남기는 인테리어입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의 주방가구와 다채롭게 컬러 조합, 독특한 소품이 조화롭게 연출된 주방 공간입니다.



집의 콘셉트에 맞게 발코니 공간도 색채감이 돋보이는 소품들로 스타일링했습니다.




스타일링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홈카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집




백색으로 통일한 벽과 천장, 채도가 낮은 바닥재와 볕이 맞물려 자연스러운 명암이 생기면서 한층 더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널찍한 창 너머로 스며든 햇살이 실내를 은은하게 밝히고 공간을 풍요롭게 합니다.




확장된 발코니 공간에는 고목을 다듬어 완성한 테이블과 의자, 오픈형 수납 장, 포인트 조명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거실 속 또 다른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거실에 평상을 설치했다니 '아주 칭찬해!' 내추럴한 멋이 돋보이는 집



소파 대신 다이닝 공간과 평상으로 마감하여 자연스럽게 서로를 마주보며 대화와 소통이 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기존에 낮아서 답답했던 천장을 철거하고 화이트 도장 마감하여 개방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조형미가 느껴지는 실링팬은 중요한 디자인 요소일 뿐만 아니라, 공기순환 기능을 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상부장 대신 우드 선반과 침니후드를 설치하여 개방감 있는 공간이 되었고 ㄷ형 레이아웃의 간결한 디자인으로 꾸민 실용성을 극대화한 주방입니다.

주방과의 벽을 허물고 최소한의 벽만 제작하여 각각의 공간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미니멀인테리어 1인자는 '나야나' 깔끔해서 더욱 시선이 가는 집



과감하게 비우고, 필요한 가구와 소품만 간결하게 채워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거실입니다.

백색 바탕에 헤링본 패턴의 마루, 그 위로 오묘한 블루 컬러의 패브릭 소파와 맑은 그린 컬러의 식물 스타일링, 라인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소품류가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깊이 있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폴딩도어 설치를 통해 발코니 공간을 자연스럽게 내부로 끌어들이면서 거실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자형으로 연결되어 있는 발코니 공간은 긴 테이블과 벤치 의자를 두어 부부만의 홈카페이자 일상의 쉼을 간결하게 취할 수 있는 휴식처로 꾸몄습니다.




공간활용, 가성비 '수퍼 그레잇!'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



거실은 슬라이딩 형태의 전면 월플렉스를 시공하여 별도의 사용이 없을 경우 닫아서 공간이 깔끔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확장 대신 폴딩도어를 시공하여 날씨와 계절에 따라 개폐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월플렉스는 TV 시청시 중앙을 오픈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상부와 하부는 수납공간을 조성하여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나머지 양쪽 공간은 옷장 형태로 조성하여 부족한 수납공간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고 싶은 거 다해 ' 로맨틱 감성 뿜뿜 핑크빛 컬러가 매력적인 집




사랑스러운 컬러와 소품, 가구 스타일링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주방입니다.

따로 보아도 예쁜 아이템과 컬러지만, 한데 모여 더 큰 시너지를 내는 이유는 적절한 선에서 믹스 매치했다는 점입니다.



가랜드를 제외한 별다른 소품 없이 컬러풀한 식기를 오픈해서 수납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골드 프레임의 원형 거울과 글리터리한 질감의 핑크 타일, 원목 마루 느낌의 바닥 타일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