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3代와 반려견, 모두 만족한 대가족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송도더샵마스터뷰(21블럭)
퍼스트애비뉴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74번길
시공비 : 5400~55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4일
퍼스트애비뉴



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이였으면 좋겠어요.


3대 가족과 반려동물 개돌이와 똘이까지 왁자지껄한 웃음이 넘치는 50평대 집입니다. 각각의 공간을 사용하는 고객의 요구와 필요한 것들을 충분히 수렴하여 부분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으로 멋진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특히 쓰지 않던 방은 다락방 제작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공부방 겸 놀이공간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함께 살아 더 좋은 송도의 대가족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평면도




노부모님을 위해 벤치를 마련한 모던한 분위기의 현관



화려한 패턴 타일로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바닥을 띄운 화이트 톤 현관장과 블랙의 언밸런스 도어는 실용성과 개방감을 더해줍니다.



노부모님을 위해 기존에 장을 제거하고 벤치를 제작하여 공간의 편리성을 더했습니다. 양옆에는 붙박이장이 있어 수납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벤치 옆에는 흑경을 달아 외출 전 매무새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따뜻한 베이지 컬러와 우드 강마루로 마감한 복도



현관을 지나 내부 공간으로 갈 때 반드시 지나치는 복도 공간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 마감으로 차분하게 마감하였습니다.




명예로운 상장과 현대적인 액자로 꾸며본 복도



아트월과 한눈에 보이는 복도 끝벽에는 상패, 액자를 전시해둘 수 있도록 콘솔을 주문 제작하여 장식 효과를 도와줍니다.




노부모님들의 일상생활공간이 될 중후한 멋의 거실



기존의 밋밋했던 아트월에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라인의 아트월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거실은 어른들이 주로 쉬는 공간으로 중후한 컬러톤을 매치하였고 은은한 결이 멋스러운 수입 타일을 사용하여 한껏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편안함이 강조된 리클라이너 소파와 베이지톤 수입 커튼으로 따듯함을 증가시켰습니다. 기존의 화려한 거실 조명과도 어울리는 인테리어입니다.




온 가족의 화목한 소통 공간! 화이트 톤 다이닝



기존의 수납장이었던 부분을 구조변경하여 냉장고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냉장고를 넣고 남는 공간에는 오픈박스를 제작하여 공간 활용을 하였습니다.



밝고 깨끗한 아이보리톤의 넓은 주방에 고급스러운 대리석 식탁으로 분위기를 한껏 높여줍니다. 기존의 식탁등과도 매치가 잘됩니다.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노부부의 침실 공간




안방은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침실입니다. 안방 역시 큰 공사 없이 홈스타일링으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어르신들 공간에 알맞은 컬러와 소재선택으로 높은 만족도를 주는 공간입니다.



발코니에는 같이 사는 강아지들의 집과 수납장을 제작하여 강아지들의 공간도 꾸며주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사선 형태의 책상과 책장이 있는 부부 침실



아이들방 옆에 위치한 부부침실은 작은 욕실이 붙어있어 부부가 사용하기에 좋아 선택하였습니다.

공간활용을 위해 기성제품 책장보다 사선 형태의 간이 책상과 책장으로 수납을 도와주었고 화사한 민트벽지와 어울리는 그레이톤 커튼으로 홈스타일링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침대와 협탁을 배치하여 밝고 아늑한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아기자기한 침실




여자아이 두 명이 사용할 침실방은 기존 침대와 수납장을 배치하였고 옐로우와 그레이의 투톤벽지, 그리고 별모양 레이저컷팅이 들어간 커튼으로 홈스타일링이 진행되었습니다.




알파룸에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공부방&놀이방으로 변신!



기존 알파룸이었던 공간을 아이들의 놀이방 겸 공부방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내부가 보이도록 중간에는 유리 마감을 한 연두색 도어를 설치했습니다.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디자인의 다락방과 맞은편에는 벤치에 앉아서 책을 꺼내 읽을 수 있도록 부스를 제작하여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나뭇잎 모양의 책상은 주문제작 상품으로 우드와 화이트 조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다락방은 2층으로 구성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계단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습니다.




다락방 2층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귀여운 새모양의 조명으로 꾸몄습니다.




현대적인 감각의 화이트 톤 욕실



공용 욕실입니다. 블랙앤화이트 마감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했습니다. 한편에는 샤워부스를 제작하여 보다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세면대와 수전은 욕실 전체의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고조시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