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좌식 다이닝룸으로 특별해!개성만점 30평집

무료견적 신청
석수아이파크
하모니인테리어
경기 안양시 만안구 충훈로
시공비 : 3700~38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심플|
기간 : 25일
하모니인테리어



우리 집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대중적이고 무난한 디자인은 누구에게나 사랑받습니다. 하지만 쉽게 질리기도 하죠.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이번 콘텐츠를 주목해주세요! 깔끔하면서도 개성있는 공간을 연출한 이번 사례는 여느 집과는 다르게 좌식 다이닝 공간과 빈티지한 마감재로 이 집만의 감성을 살렸습니다.


옹기종기 모여 담소를 나누고 싶은 좌식 다이닝 공간이 있는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벽을 가득 채운 거울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현관



양옆으로 벽면을 가득 채운 현관장과 대형 거울이 입구에서부터 반깁니다. 중문이 없어 반대편 복도 끝까지 시선이 이어져 개방감이 극대화됩니다.



현관문과 현관장은 어두운 블루 계열로 마감하여 시원한 느낌을 더합니다.




빈티지한 바닥 마감으로 완성한 독특한 감성의 거실



바닥재는 집안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때문에 어떤 바닥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냅니다.



이 집은 빈티지한 바닥재를 사용하여 빈티지한 분위기를 냈습니다.



발코니 확장과 큰 거실창은 전체적인 공간에 확장감을 주고 은은한 조명은 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화이트 톤 월플렉스



거실에서 눈여겨볼 요소 중 하나인 월플렉스입니다. 단순히 같은 크기의 수납장을 배열하지 않고 용도와 공간에 맞게 다양한 크기와 위치에 배치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에 진그레이로 포인트를 주었고 TV 위에는 선반과 간접조명으로 꾸몄습니다.




바닥과 이어지는 빈티지한 아트월



바닥재를 꼭 바닥에만 사용하라는 법은 없죠! 바닥이 벽까지 이어져 마치 인셉션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 재미있는 복도 공간입니다.




동양식으로 제작한 좌식 다이닝 공간



다이닝 공간에 과감히 평상을 제작하여 좌식 다이닝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테이블은 주방과 이어지게 하여 주방과의 유동성을 살렸습니다.





주황색의 팬던트등이 중후한 느낌이 나는 공간에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한편에는 벽걸이형 수납장으로 바닥에 여유를 주어 공간에 답답함을 줄였습니다.




모던함을 강조한 모노톤 주방



다이닝 공간과 붙어있어 공간에 재미를 준 주방입니다. 심플한 화이트와 진그레이 마감의 주방가구로 모던함을 강조했습니다.



주방에서부터 발코니까지 시야가 트여있어 시원시원한 공간감이 느껴집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그레이 마감을 한 방



원톤 마감으로 깔끔하고 차분한 방입니다. 거실과 같은 바닥 마감재를 사용하여 전체적인 콘셉트를 강조했습니다.




안방과 욕실을 잇는 활용도 높은 공간



안방과 욕실을 잇는 드레스룸 겸 파우더룸입니다. 블루 계열 벽지 마감과 붙박이장, 화장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특히 벽 전체를 감싸는 큰 거울이 좁은 공간에 개방감을 줍니다.




활용도 갑! 시스템 행거가 있는 드레스룸



베이지 톤이 강조된 드레스룸입니다. 시스템 행거를 설치하여 계획적인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용 욕실



그레이 타일로 전체를 마감하여 모던한 느낌이 드는 욕실입니다. 젠다이 상판과 원형거울, 수납장은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한쪽에는 샤워부스를 마련하였습니다.




화이트 대리석으로 우아한 멋을 낸 안방 욕실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화이트 대리석 타일로 마감한 안방 욕실입니다. 한쪽에는 욕조를 배치했고 블랙의 젠다이와 수납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