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북한강과 연예인촌으로 유명한 문호리 주택

무료견적 신청
양평엔 서종점
양평엔 서종점



자연을 벗삼고 유명 연예인과 이웃사촌이 될 수 있다고요?


서울 근교 전원생활을 많이하는 곳으로는 양평, 용인, 남양주, 김포 등 여러 곳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양평은 자연과 함께하는 전원생활의 성지로 불릴 만큼 많은 전원주택러들이 찾는 곳입니다.


최근 '강식당'으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호동씨는 주말마다 가족들과의 휴식을 위해 양평에 별장을 마련했다고 하죠. 또한 '전체관람가'에서 여전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영애씨도 대표적인 양평 전원주택러입니다.


양평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의 선호가 가장 높은 지역은 서종면 문호리라고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감우성, 김수로, 이영애, 강호동, 나훈아 등 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은퇴 후 노후를 즐기기 위한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고 특히 북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곳, 서울-양평 고속도로와 평창 올림픽에 맞춰 KTX가 개통되어 서울과는 더욱 가까워진 양평!


우리 가족과 함께 자연을 벗삼으며 연예인과도 이웃사촌이 되어보지 않겠어요?




매물정보


준공일자 2016년 3월

주소 경기 양평군 서종면

대지면적 528㎡ (160PY)

연면적 92(28PY)

구조 철근콘크리트

주차 1대

난방 LPG 가스

특징 서울-잠실기준 40분대 접근성이 우수해 서울 출퇴근이 가능하고 서종면 문호리 중심 생활권으로 차량 7분거리에 생활권이 있어 편리하고 한적한 공기 좋은 곳입니다. 전세값으로 매매 가능한 2억대 신축주택으로 주변 주택 시세 보다 5천만원 이상 저렴한 급매물입니다. 넓은 대지면적, 모던타입의 철근콘크리트로 단열이 우수한 구조이고 북향이지만 남향 창을 내어 내부가 밝습니다.




자연을 벗 삼아 뛰어놀고 싶은 마당을 가진 집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 마감의 외관입니다. 2층 구조로 되어있고 1층과 2층의 마감을 다르게 하여 다채로움을 더했습니다.



돌 기단으로 하여 지대보다 조금 위에 지었고 대지면적이 넓어 마당있는 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뒤쪽에도 넓은 마당이 있고 건물의 앞과 뒤의 색이 달라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는 재미가 있는 집입니다.




사계절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날이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 모여 하우스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층 발코니가 좀 더 앞으로 나와있어 자연스럽게 차양 역할을 해줍니다.



눈이 소복이 쌓인 발코니에서 바라본 주변 풍경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겠죠?




한 폭의 풍경화를 담은 1층 거실



내추럴한 마감재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마감한 거실입니다. 특히 바깥 풍경을 한껏 받아들이는 큰 창이 나있어 한 폭의 풍경화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거실 옆으로는 큰 방과 욕실, 주방이 배치되어있습니다.

한쪽에는 아일랜드 테이블이 있어 더욱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깔끔한 욕실



심플한 화이트 타일 마감에 저채도의 다양한 컬러 타일로 포인트를 준 욕실입니다.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은 계단실



벽과 계단, 난간까지 모두 나무로 제작하여 내추럴한 느낌을 강조한 계단실입니다.



세로로 난 긴 창으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태양빛이 좋은 공간입니다.



계단 천장에는 한국적인 느낌의 등을 매치하여 전원주택의 고즈넉함을 강조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2층 거실



2층 거실 역시 창이 한쪽 벽 전체를 차지하여 일조가 좋습니다.

1층과 마찬가지로 우드 강마루로 바닥을 마감해 내추럴함을 강조했습니다.




심플함을 강조한 침실



옅은 아이보리 컬러의 벽지 마감으로 편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방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