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스포츠성애자 가족의 모던 빈티지 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중흥S-클래스
디자인레브
서울 도봉구 도봉로180가길
시공비 : 3200~3400만원|
스타일 : 빈티지|
기간 : 18일
디자인레브



빈티지한 청고벽돌과 에폭시 마감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은 30평대 아파트에 거주중인 가족의 보금자리입니다.

부부의 로망을 실현한 공장 느낌의 모던 빈티지 인테리어에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가족의 공용 드레스룸을 조성하여 각종 스포츠 장비와 옷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가족의 유니크한 빈티지 모던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리폼으로 시크하게 변신한 현관 중문



기존 유행이 지난 *단조를 제거하고 망입 유리와 그레이 색상으로 새롭게 리폼한 현관 중문입니다.

모던하게 리폼된 중문과 청고 벽돌이 어우러져 시크하게 탈바꿈 하였습니다.

*단조: 모양을 낸 MDF를 유리와 유리 사이에 끼워 연출하는 것



모던 빈티지 스타일로 연출한 거실



벽면은 파벽돌과 노출 콘크리트 소재의 에포 코트로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하여 별도의 포인트 월 없이도 개성만점 거실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습니다.



거실과 발코니 사이에는 확장 대신 블랙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계절에 따라 자유롭게 개폐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발코니에는 소파와 테이블, 리클라이너를 배치하여 카페형으로 꾸몄습니다.



바닥은 데코타일을 시공하고 창가에는 비슷한 톤의 콤비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공간의 콘셉트와 어우러지도록 하였습니다.



거실 복도 벽면에는 청고 벽돌로 빈티지함을 더하였으며 그림과 식물로 데코 하였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충족시킨 다이닝&주방



거실과 주방 사이 공간을 활용하여 다이닝을 조성하였으며 테이블 위에는 모던 스타일의 블랙 스틸형 펜던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주방 하부장은 빈티지 스타일의 스톤 그레이 색상으로 시공하고 상판과 벽면 타일, 상부장은 공간이 화사하고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화이트로 설치하였습니다.



반대편 벽면은 소형가전과 냉장고를 수납할 수 있도록 수납장을 조성하고 나머지 벽면은 다양한 레시피나 가족들의 사진, 소식 등 을 공유 할 수 있도록 자석 칠판을 설치하였습니다.




그레이&화이트로 모던하게 완성한 부부 침실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와 깔끔한 화이트가 대비를 이루어 모던한 느낌을 주는 부부 침실입니다.

도어와 도어 프레임까지 비슷한 톤으로 깔 맞춤하여 벽면이 좀 더 깔끔해 보일 수 있도록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내추럴한 원목 침대를 배치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더하고 사이드 테이블에는 소품으로 데코 하였습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는 슬라이딩형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조성하고 원목 침대와도 잘 어우러지는 아이보리 컬러를 선택 하였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드레스룸&파우더룸



부부침실과 연결된 드레스룸 겸 파우더룸입니다.

기존 가구들을 모두 철거하고 새로 제작된 가구들은 화이트로 공간과 대비를 이루어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공간 사이즈에 맞게 화장대는 제작하였으며 클래식한 스타일의 거울로 벽면을 데코 하였습니다.




뮤럴 벽지로 포인트를 준 자녀방



취침과 공부, 취미활동 등 자녀의 다양한 활동을 도와주는 자녀방입니다.

밝은 그레이로 연출한 공간에 화이트 가구를 배치하여 깔끔하고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벽면 한쪽을 가득 채우는 뮤럴 세계 벽지로 포인트를 주고 침대와 책상을 나란히 배치하였습니다.



반대쪽 벽면은 독서를 좋아하는 자녀를 위하여 책장을 배치하고 책장 상단은 공간 박스를 이용하여 수납공간을 조성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더하였습니다.




스포츠를 애정 하는 가족들의 드레스룸



이곳은 가족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드레스룸입니다.

평소 사계절 상관없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가족들이어서 각종 스포츠 장비와 옷을 소장하고 있기 때문에 한눈에 아이템을 찾기 쉬운 오픈 행거로 연출하였습니다.



발코니 섀시 부분에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메쉬망을 설치하여 모자와 가방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드레스룸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발코니를 활용한 아이디어입니다.

발코니에 오픈 행거와 수납장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스포티한 캐비닛까지 더하여 개성만점 드레스룸이 완성되었습니다.



서핑보드와, 보드 등 부피가 큰 시즌별 장비는 발코니에 배치시켰습니다.




브론즈 유리 파티션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공용욕실



샤워시 물 튐 방지를 위한 유리 파티션은 고급스러운 브론즈 컬러로 설치하여 깔끔한 욕실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천연 대리석으로 제작된 젠다이 선반과 거울형 슬라이딩 수납장을 설치하였습니다.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부부욕실



타 아파트에 비하여 넓은 편인 부부욕실.

이곳은 편리한 청소와 비용 절감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하였으며 한쪽 벽면에는 대리석 패턴의 타일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세탁실 겸 다용도실로 활용하는 알파룸~ 발코니



주방 옆쪽에 위치한 발코니는 세탁실 겸 다용도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또 하나의 알파룸입니다.



바닥과 벽면 모두 새로 시공이 이루어졌으며 냉장고, 세탁기, 분리수거 함 등을 배치하여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