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뉴트럴 컬러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역삼e-편한세상
ik디자인하우스
서울 강남구 선릉로69길
시공비 : 3000~3300만원|
스타일 : 내츄럴|
기간 : 15일
ik디자인하우스



중립, 중성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입니다.

때문에 유니크하고 과감한 컬러를 선호하는 분들보다는 차분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 는 분들께 알맞은 연출법입니다.

통일감 있는 뉴트럴 색감과 마감재, 깔끔한 공간 연출로 약 2주 동안 진행된 이번 사례를 통하여 뉴트럴 컬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오염 걱정은 NO, 위생적인 현관!



가장 많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현관은 오염에 가장 취약한 공간이므로 벽면과 바닥은 모두 타일로 시공하였으며 벽면은 헤링본 형태로 패턴을 주어 시공하였습니다.



수납장 중앙에는 전신 거울을 설치하여 외출 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뉴트럴 컬러로 편안하고 따뜻하게 연출한 거실



바닥 마감재와 벽지, 가구까지 뉴트럴 컬러로 편안하게 조성된 거실입니다.



공간과 어우러지는 베이지 컬러의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하였으며 창가에는 화이트, 그레이 커튼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였습니다.



TV 벽면은 아이보리 컬러의 심플한 수납장으로 공간과 어우러짐이 좋도록 하였습니다.



천장은 LED 조명과 할로겐을 설치하여 거실에 균일한 조도를 형성하였습니다.




자신만의 취향으로 꾸미는 다이닝



주방 가구와 비슷한 톤의 수납형 벤치와 의자를 믹스하여 연출한 다이닝입니다.

벽면에는 레일을 설치하여 클라이언트 취향대로 계절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내추럴 스타일로 따뜻함이 묻어있는 주방



편안한 느낌을 선호하는 클라이언트 취향에 맞추어 우드 패턴의 주방 가구로 따뜻한 공간감을 형성하였습니다.

냉장고장 옆에는 가벽을 세워 거실에서 바라보는 주방이 깔끔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 냉장고 상부에도 수납장을 조성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만든 센스가 돋보입니다.



벽면은 유광 화이트 상부장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으며 벽면은 무광 화이트 타일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와 우드로 따뜻하고 고급스럽게 완성된 주방&다이닝입니다.




자수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럽게 연출된 부부 침실



자수 패턴이 돋보이는 침구와 커튼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럽게 완성된 부부 침실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브라운과 아이보리 계열이 믹스된 붙박이장을 설치하였습니다.




찰떡진 메이크업을 위한 파우더룸



부부 침실과 연결된 파우더룸은 벽면과 천장에 'ㄷ자'형으로 가벽을 설치하여 찰떡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블링 블링한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메이크업 공간 반대편에는 거울이 있는 붙박이장으로 전신 거울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싱그러운 그린 컬러로 화사하게 연출한 자녀방



자녀들의 공간은 내추럴한 바닥재와 그린 컬러의 벽지로 편안하고 생기발랄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납장과 가구를 배치하고 천장에는 기존 중앙등 외에 추가 조명을 설치하여 밝게 연출하였습니다.




모던 내추럴하게 연출한 아빠의 공간



그레이 벽지와 내추럴 스타일의 책장, 가구를 배치하여 고급스러운 모던 내추럴 스타일로 완성한 아빠의 서재 공간입니다.



책장에는 다양한 서적과 소품을 진열하고 창가에는 화이트 컬러의 블라인드로 스타일링 하였습니다.




블링 블링~ 메탈 골드 타일이 돋보이는 공용욕실



깔끔한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메탈 골드 타일로 프레임을 주어 포인트를 준 공용욕실입니다.




카운터형 세면대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부부욕실



뉴트럴 컬러로 편안하게 연출한 부부욕실은 브론즈 컬러의 유리 파티션과 카운터형 세면대로 고급스러움을 높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