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세대불문 사랑받는 모던인테리어로 꾸민 집

무료견적 신청
한밭자이
더홈인테리어
대전 동구 대전로
시공비 : 6900~7000만원|
스타일 : 모던,믹스&매치|
기간 : 54일
더홈인테리어



'복잡한 것도, 무난한 것도, 화려한 것도 싫어요!'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하게 걷어내고, 심플한 포인트로 공간이 가지고 있는 담백한 멋을 오롯이 집중한 집을 찾았습니다.

까다로운 소재 선정과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큰 요소가 없어도 자연스레 눈이 가도록 했고, 통일된 마감재로 인해 집이 차갑고 딱딱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따뜻한 요소도 가미했습니다.

시원하게 뻗은 선과 간접조명, 타일 위주의 소재에 우드를 매치해 모던하게 연출한 51평 집을 소개합니다.




▲ 시공 전 도면


▲ 시공 후 도면


공사내역: 철거공사/발코니 확장공사/수도설비/목공사/타일공사/도장공사/필름공사/탄성코트/시스템에이컨 설비/도배공사/싱크대 설치/전등기구 설치/수납장 설치





▲ 3D 이미지




심플 이즈 더 베스트! 깔끔하게 연출한 현관



일자형으로 길게 조명을 매입하여 시야를 넓혔고,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복도 공간에 심플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현관을 옆면에는 자질구레한 살림을 보관할 수 있는 붙박이장을 두었고, 맞은편 거실과 주방으로 이어지는 공간에는 간접적으로 시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격자 형태의 파티션을 설치했습니다.




자로 잰 듯 반듯하게 뻗은 면과 선의 참 매력, 거실



화려한 패턴 타일이나 장식으로 공간을 채우기보단 면과 선을 강조한 레이아웃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벽면과 천장은 일정 부분을 과감하게 드러내어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단조로움을 피했습니다.





방을 제외한 집의 전체적인 바닥과 거실 벽 한쪽은 고급스러운 질감의 회색 스톤 타일로 마감했습니다.

나머지 거실 벽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로, 주방 벽은 광택이 나는 화이트 타일을 선택하여 정갈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담소도 나누고, 일광욕도 하고! 특별한 휴식공간 발코니



공간에 활기를 주는 패턴 타일과 수납 기능이 있는 실용적인 우드 벤치, 빈티지한 조명 등 다양한 소재를 매치하여 재미를 더한 발코니입니다.



잉여공간으로 남기 쉬운 일자형 발코니 공간에는 평상과 수납 장을 제작하여 편의에 따라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포인트는 확실히, 기능은 충실히! 모던한 디자인의 주방





무광의 'ㄷ'자형 싱크 가구와 광택이 나는 화이트 컬러의 타일로 대비를 주어 깔끔한 인상을 남기는 주방입니다.

대부분의 주방 가전을 빌트인으로 구성하여 정돈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거실과 대면하고 있는 아일랜드 바에는 인덕션을 추가로 설치하여 편의를 더했습니다.

그 위로 모던한 디자인의 골드 컬러 조명으로 스타일링하여 공간에 힘을 주면서도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딱 떨어지는 컬러 조합의 향연, 심플하게 연출한 욕실



흑과 백으로 대비를 주어 깔끔하게 연출한 공용 욕실입니다.

일정 부분을 거울장으로 채워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게 했고, 하단에는 간접조명을 매입하여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구석구석 알차다! 효율적인 공간 구성과 제작 가구로 완성된 침실



모노톤 위주의 마감에 짙은 우드 컬러 가구를 매치하여 군더더기가 없고 차분한 느낌의 침실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침대 헤드 쪽에 콘센트를 매입해 편의를 더했고, 뒤편에는 간접조명을 두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했습니다.




침실 속 또 다른 공간, 실용적인 구성의 드레스룸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의 부담을 줄였고, 거울로 마감하여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코너 부분도 보완할 수 있는 선반을 설치하여 알차게 꾸몄습니다.




스톤 질감의 타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침실 욕실



스톤 질감의 타일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실 욕실입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분리된 샤워 공간은 단차를 두어 관리가 용이하게 했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벤치를 제작하여 편의를 더했습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법, 가벽 연출이 돋보이는 방





비교적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자녀방은 가벽을 설치하여 집중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늑한 공부방과 침실 영역을 마련했습니다.




코너 부분은 실용적으로 살리고 컬러로 산뜻함은 더하고, 아이방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산뜻한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자녀방입니다.



곳곳에 수납장과 선반을 두어 실용적으로 꾸몄고, 코너에는 그린 컬러와 안성맞춤인 미니멀한 조명을 설치하여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