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슬라이딩도어로 특별해진 14살 오피스텔

무료견적 신청
신정대우미래사랑5차
로이인테리어디자인
서울 양천구 신정로13길
시공비 : 2200~24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4일
로이인테리어디자인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나태주, 풀꽃」


모노톤 인테리어, 화이트, 그레이, 블랙 인테리어 지겨우시다고요? 으음~모르시는 말씀! 보면 볼수록 매력있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평범한 듯 그 만의 매력이 있는 모노톤 인테리어! 거기에 공간을 알차게 활용한 수납 아이디어까지 돋보이는 27평 오피스텔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공사내역 전체 섀시 교체, 전체 몰딩, 도어 전체리폼(인테리어 필름 시공), 도장공사(탄성코트), 주방 싱크대(한샘 IK9, 쿡탑, 가전 소물장 설치), 입수전공사, 현관장, 도배(실크벽지), 바닥재(동화 나투스 강마루), 조명 시공(위치 조정 및 LED조명으로 교체), 우드 블라인드 및 콤비 롤스크린 설치




행잉 현관장으로 만 점짜리 정리정돈 할 수 있어요



깔끔한 마감과 컬러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현관입니다. 화이트 톤의 행잉 현관장으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바닥은 밝은 그레이 톤의 육각 타일로 심심함을 달래주었고 블랙 대리석으로 단차를 주었습니다. 또한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심플한 모노톤 공간에 거실등으로 포인트 주기





언뜻 보면 평범해 보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등의 각도만 바꿨을 뿐인데 뭔가 다른 것같지 않나요? 생각의 전환으로 재미를 준 거실등이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투톤으로 깔끔한 아트월을 연출해보자



TV가 들어설 벽에는 가로 매지가 들어가 있는 투톤 아트월로 거실을 꾸몄습니다.




좀 더 어두운 컬러로 마감한 벽은 LED 벽시계를 매치하여 모던함을 강조했습니다.




모던한 그레이 톤에 공간까지 알차게 활용했어요



거실과의 분리를 위해 싱크대보다는 약간 더 튀어나온 가벽을 설치하고 어두운 그레이 컬러로 공간 분리를 확실히 한 주방입니다.



협소해 보이는 공간이지만 벽을 십분 활용하여 냉장고장과 수납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상부장과 하부장까지 두어 크기 대비 많은 수납공간을 마련한 주방입니다.



주방 벽은 심플하고 글로시한 화이트 타일을 세로로 시공하여 멋스러운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드레스룸에 파우더룸까지 한 번에 해결했어요



공간의 크기가 작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붙박이장이 있잖아요!

이 방은 붙박이장에 화장대까지 맞춤으로 제작하여 한 벽면에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모두 겸비하였습니다.



그래도 공간이 모자란다면 다른 벽면에 또 붙박이장이 마련되어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벽을 활용하여 수납공간을 만들면 공간이 훨씬 넓어지고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모두 참고하세요!




밝은 컬러 조합이 좋은 공간이에요



밝은 하늘색 벽지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포인트 벽지로 꾸며 산뜻함이 느껴지는 방입니다. 이 방 또한 연그레이 마감의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씽크빅 돋는 욕실 문 활용 방법



여느 집과는 조금 다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욕실입니다. 먼저 욕실 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제작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고려했고 인더스트리얼 느낌이 있는 파이프 손잡이가 멋스러움을 더합니다.



또한 욕실 문 앞은 책을 꽂을 수 있는 수납장으로 만들어 재미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패턴 타일로 감각적인 욕실 연출하기



안쪽으로 깊게 들어가는 구조의 욕실로 안쪽에는 샤워부스를 제작해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했습니다. 블랙앤화이트 컬러의 화려한 패턴 타일로 차분한 욕실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샤워공간과 건식 공간의 마감을 다르게 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해주었습니다. 특히 건식 공간은 주방 벽과 같이 화이트 타일을 세로로 시공해 좀 더 개방감이 느껴지게 연출했습니다.




블랙 컬러 포인트, 어디까지 해봤니?



수전과 선반, 원형 거울 등은 시크한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샤워부스는 그레이 타일 마감에 블랙 매지와 수전, 선반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