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꿈에 그리던 대지170평 전원주택이 4억원?

무료견적 신청
양평엔 양서점
양평엔 양서점



전원주택은 아파트나 빌라에 비하여 독립적인 형태를 띠고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높고 자유로운 생활이 가능합니다.

요즘 핫한 전원주택지 중에서도 양평 지역은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도심보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서울에 대한 접근성도 높아져 서울 근교 주택으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국토교통부 자료에 의하면 2016년 기준 양평군의 대지 3.3㎡당 평균 실거래가격은 98만원이라고 합니다.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은 양평군의 서쪽 지역은 집을 지을 수 있는 대지의 몸값이 계속 오르고 있으며 실제로 일부 입지가 좋은 양평군의 토지는 3.3㎡당 200만원에 이를 정도로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적당한 토지 매입비와 건축비까지 합리적인 신축 주택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전원생활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요?




매물정보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구조 철근콘크리트구조

대지면적 575㎡ (174PY)

건축면적 142㎡ (43PY)

용적률 29%

주차 2대

난방 기름보일러

교통 국수 전철역 5.2km 거리, 버스 정류장 1km, 잠실 기준 40분대로 서울 출퇴근 가능한 위치




청고 벽돌로 시공한 모던한 주택이 내 품에



보기 좋은 빈티지 스타일의 청고 벽돌은 자연친화적이고 튼튼한 자재입니다.

깔끔형 디자인과 청고 벽돌의 조합, 이보다 완벽할 순 없겠죠?



2개 층 주택으로 계획된 이곳은 넓은 거실과 주방, 방 2EA, 욕실 1EA이 자리 잡고 있는 1층과 방 2EA, 욕실 2EA이 있는 2층이 있습니다.



주택 주변과 테라스에 설치된 펜스는 대지의 경계를 짓고 내부의 안전성을 높이는 요소랍니다.



수려한 전망을 담고 일조권을 최대로 끌어들일 수 있도록 주택은 남동향 방향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힐링 가득~ 멋진 조망권을 벗 삼아 사계절 자연을 느껴보자



주택에서 바라본 멋진 뷰는 사계절 다양한 자연의 모습을 담을 수 있습니다.

자연을 벗 삼아 마음의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넓은 앞마당에 데크와 미니 텃밭까지 겸비하다



174PY 정도의 넓은 대지 안에는 넓은 앞마당을 포함한 데크가 자리 잡고 있으며 앞마당 한쪽에 자리 잡고 있는 소나무는 시간이 흐를수록 이곳의 운치를 더해줄 요소랍니다.


ⓒpixabay


주택 옆쪽에는 미니 텃밭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채소와 과일 등을 키우기 좋습니다.




실내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는 감성 뿜뿜 벽난로



유튜브에서만 듣던 *ASMR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감성 아이템, 벽난로가 자리 잡고 있는 거실은 따뜻한 온기와 평온함을 느낄 수는 공간입니다.

벽난로 하나로 난방비도 절약하고, 타닥타닥~ 장작 타는 소리를 들으며 마음에 평안을 가져보세요.


*ASMR: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연필로 글씨를 쓰는 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을 제공해 주는 것. 『네이버시사상식사전』




고급스러운 주방이 있다면 오늘은 내가 요리사



광택이 나는 고급스러운 주방가구가 돋보이는 주방은 오픈 형태로 계획하였으며 넓은 작업대 겸 식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ㄷ자'형으로 배치하였습니다.



마치 조형물을 연상시키는 조명은 이곳 주방에 포인트 요소입니다.


ⓒpixabay


가족들과 함께 전망좋고 공기 좋은 양평에서 전원 생활의 꿈을 이뤄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