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순백의 화이트인테리어,포인트는 골드와 블랙

무료견적 신청
현대
(주)꾸밈
서울 구로구 개봉로20길
시공비 : 4700~5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9일
(주)꾸밈
|02-2625-7981
| www.ccumim.co.kr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때 나를 반겨주는 공간은 어떤 공간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 다들 한번쯤은 해보지 않으셨나요?


개성이 넘치는 공간, 편안함이 감도는 공간, 웅장함이 압도하는 공간 등 각자 느끼고 싶은 공간이 다 다른데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 집은 나른한 오후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싶은 편안함과 아늑함이 감도는 순백의 화이트 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화이트 인테리어에 블랙과 골드로 포인트를 준 44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적절한 모노톤의 조화를 이룬 현관



실내로 들어오는 한기를 잡아주는 3연동 중문은 화이트 컬러에 블랙 마름모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협소한 공간에 개방감을 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밝은 컬러를 사용하는 것과 보시는 사례와 같이 현관장의 바닥을 띄우고 간접조명을 설치하면 은은한 분위기와 함께 답답하지 않은 공간이 됩니다.



복도에서 바라본 현관입니다.




고급스러운 대리석 아트월이 멋스러운 거실




밝은 공간에 중심을 잡아주는 블랙 컬러의 대리석 아트월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천장에는 부분적으로 다양한 조명을 설치해 각각의 공간에 조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발코니는 확장 대신 블랙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을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화이트 톤 대리석 바닥과 연그레이 벽지로 마감한 거실입니다.



폴딩도어를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문턱이 없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골드 톤의 팬던트등으로 은은한 홈카페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실의 문은 밝은 하늘색으로 마감해 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맞춤 제작한 장식장으로 활용도를 높인 다이닝



맞춤 제작을 한 장식장으로 벽면을 활용하였습니다. 안에는 매입등과 유리 선반을 설치하였습니다.



내추럴한 느낌의 벤치 테이블을 둔 다이닝 공간에 세련된 골드 톤의 펜던트등이 조화를 이룹니다.




몰딩 마감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화이트 주방



주방 쪽에는 가로로 긴 창이 나있어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맞는 깔끔한 한샘의 화이트 톤 주방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아일랜드 키친과 무지주선반으로 심플하게 꾸몄고 다이닝 공간과 바로 접해있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주방 발코니로 통하는 문은 블랙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아일랜드 키친에도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편안한 컬러로 아늑함을 자아내는 침실



큰 창과 밝은 컬러의 마감으로 따뜻함이 느껴지는 방입니다.




골드로 포인트를 준 안방 욕실



두 가지 컬러의 타일 마감과 골드 프레임의 거울로 포인트를 준 안방 욕실입니다.



한쪽에는 유리 파티션을 세워 샤워공간을 분리했습니다.




맞춤 붙박이장으로 실용성을 높인 방




밝은 그레이 컬러의 맞춤 붙박이장으로 실용성을 높인 공간입니다. 각각의 수납공간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납장 중간에는 책상이 배치되어있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더 넓어진 방



작은방은 발코니를 확장하고 벽면에 무지주선반을 배치하여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한 브라운 컬러로 마감하여 무게감이 있고 더욱 아늑한 방입니다. 이 방 또한 발코니 확장을 하였습니다.




중후한 그레이와 화려한 골드의 만남



모던한 그레이 타일 마감에 벽면을 가득 채운 골드 프레임의 거울로 포인트를 준 욕실입니다.



세면대 위에는 젠다이와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벽의 수납장으로 활용도를 높인 발코니



벽면에 설치한 화이트 톤 수납장으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발코니입니다. 정육면체 모양의 펜던트등으로 모던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주방 발코니 또한 같은 마감을 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