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매혹적인 모던 앤티크 스타일에 흠뻑!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공간이 넓을수록 레이아웃을 얼마나 감각적으로 배치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일반 아파트와는 다른 구조이다 보니 평면을 계획할 때 좀 더 신경을 쓰게 되었고 가구배치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감각적이고 생기 넘치는 공간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다. 또한 프레임이 없는 슬라이딩 도어와 오픈형 계단은 이 집의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모던과 앤티크한 감성이 한 공간에서 살아 숨 쉬는 47평 주택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앤티크함이 물씬 풍기는 현관문



고목에 멋진 철재 장식이 되어있는 문은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느껴집니다.




내부 공간이 기대되는 화이트 톤 복도




화이트 톤 공간에 블랙 프레임의 중문이 포인트가 되는 복도입니다. 투명한 유리를 통해 보이는 내부가 더욱 기대되는 공간입니다.



안쪽에서 본 중문 모습입니다. 슬라이딩 도어로 합리적인 공간을 구획하였고 옆에는 아기자기한 액자로 벽면을 꾸몄습니다.



하얀색 대리석 바닥이 반겨주는 공간입니다. 벽면에는 붙박이장으로 깔끔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심플한 레이아웃의 화이트 톤 거실




높은 천장과 하얀 공간이 멋스러운 거실입니다. 넓은 공간인 만큼 차분한 컬러의 조화와 가구배치에 신경을 썼습니다.




모던한 소파와 테이블, 앤티크한 TV장이 어우러진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거실입니다.




특별한 슬라이딩 도어로 더욱 특별해진 공간



이 집의 특징 중 하나는 프레임이 없는 슬라이딩 도어입니다. 하얀 공간의 분위기와 톤앤매너를 맞추었고 방과 방 사이에는 모던한 철재 선반과 벽시계로 장식했습니다.



문을 열었을 때 군더더기가 없는 모습이 모던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는 듯 합니다.




아름다운 선율이 들릴 것 같은 피아노



넓은 거실 한편에 자리 잡은 그랜드 피아노는 이 집의 품격을 말해주듯 우아함을 뽐냅니다.




여느 호텔이 부럽지 않은 다이닝룸



화려한 샹들리에와 대리석 테이블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아내를 위한 편리한 동선이 돋보이는 화이트 주방



상대적으로 협소한 주방은 아일랜드 키친을 제작하여 알찬 공간 구획과 동선을 편리하게 계획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마감과 세련된 주방가구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주방입니다. 또한 곳곳에 수납공간이 충분히 마련되어있어 부족함 없이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택의 로망을 실현한 오픈형 계단



주택을 원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것이 바로 계단입니다. 특히 블랙 철재에 오픈형 계단을 설치하여 집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팝아트와 감각적인 타일이 멋진 계단실



위의 계단과는 다른 스타일의 계단실입니다. 현대적인 감각의 팝아트와 액자로 공간을 연출했고 대리석과 우드 마감을 같이 사용하여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냈습니다.




앤티크한 감성으로 꾸민 침실



채도가 낮은 핑크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적절한 컬러입니다. 거기에 앤티크한 스타일의 가구를 매치하면 더할 나위없이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침실의 욕실은 화이트 대리석과 가구를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독특한 천장과 창이 있는 복층 다락방





지붕 모양을 그대로 가져와 독특한 형태의 천장을 가진 방입니다. 자연스러운 컬러와 마감이 심적인 안정감을 주고 바로 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는 감성이 넘치는 방입니다.



한편에는 컬러풀한 가구와 소품을 매치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기획하였습니다.




현대적인 감각의 타일로 마감하여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욕실



독특한 질감의 투 톤 타일 마감으로 마치 화폭에 남겨진 붓 자국을 보는 듯한 감각적인 느낌의 욕실입니다.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 가구와 수전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이트 대리석과 블랙 프레임으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욕실



다른 욕실은 화이트 톤 대리석 타일 마감에 샤워공간을 분리한 파티션은 블랙 프레임에 망입유리로 제작하여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