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사장님 센스 굿! 오감만족 일식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이한스시
(주)공간디자인연구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0길
시공비 : 3000~3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
기간 : 30일
(주)공간디자인연구소


@pixabay


싱싱한 회 한점에 갓 지은 밥으로 만든 초밥과 시원한 맥주, 상상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맛있는 음식에 좋은 분위기가 더해지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인테리어는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좋은 당산에 위치한 스시집입니다. 전체적으로 일본 가옥의 형태를 가져와 우드 마감의 창살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냈고 아기자기한 일본풍의 소품으로 마치 진짜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맛과 멋이 함께하는 일식집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들어가는 순간 일본으로 이동할 것같은 내추럴한 마감의 파사드



사선 모양의 지붕과 붉은 벽돌 위에 우드 마감의 창살이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1층에는 비를 막아줄 지붕이 있고 밤에는 등이 켜져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입구 옆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필기체로 제작한 간판을 걸어두었습니다.




초밥 만드는 과정을 내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바 테이블



내 눈앞에서 싱싱한 회와 초밥을 맛볼 수 있는 바 테이블입니다. 언뜻 보면 일본식 포장마차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앞쪽에는 신선한 재료를 보관하는 냉장고를 배치해두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창살 안으로 들어오는 볕이 참 좋은 공간입니다. 맑은 소리가 날 것같은 모빌과 일본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복고양이로 아기자기하게 꾸몄습니다.



안쪽으로는 조리 공간이 마려되어 있습니다. 위쪽으로 넉넉하게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나무의 질감을 살린 마감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장식한 벽




홀의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나무의 패턴이 아름다운 아트월에는 벽선반에는 일본식 술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채워져있습니다.



이 공간의 가장 큰 장점인 2층 높이의 천장입니다. 사선으로 되어있는 지붕의 형태를 그대로 따라가 우드로 마감하였고 매입등을 설치하였습니다.




편안한 색감과 귀여운 소품으로 지루하지 않은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에도 귀여운 일본풍의 그림이 걸려있어 심심한 벽면을 채웠습니다.




어서 와~ 이런 스시집 인테리어는 처음이지?



2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야가 트여있고 1층과 바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입니다.




좌식 테이블로 구성된 아늑한 분위기의 2층 공간



2층은 좌식 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각각의 테이블 사이에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 큰 불편함 없이 아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림으로 장식한 테이블입니다. 벽면에 소스 그릇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선반을 설치하여 소소하지만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1층이 내려다 보이는 창에는 격자무늬의 창살로 포인트를 주었고 다른 창에는 선반을 제작하여 기모노 인형으로 일본의 분위기를 한껏 연출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